오토바이 여성 유튜버에게 “손가락 욕”한 지바겐 타는 아이돌

2942

오토바이 여성 유튜버에게 “손가락 욕”한 지바겐 타는 아이돌

오토바이 여성 유튜버 장시내가 채널S 예능 프로그램 ‘진격의 할매’에 출연해 유명 아이돌 멤버에게 위협운전은 물론, 욕설까지 들었다고 폭로하였습니다.

장시내가 오토바이를 몰다가 도로에서 “누구나 알 정도로 유명한 아이돌이 얼굴을 가리면서 손가락 욕을 했다”고 고백한 것인데요.

이 방송이 화제가 되자 장시내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아이돌 멤버를 유추할 수 있는 힌트를 제공하였습니다.

손가락 욕을 한 아이돌은 팬들 사이에서 손이 크고 손가락이 길기로 유명했으며, 벤츠 G바겐 구형차량을 몰고 다닌다는 정보가 나왔는데요.

뿐만 아니라, 에르메스 백 안에 말티푸로 추정되는 강아지가 있었으며, 손가락 타투가 있다는 사실에, 엑소 찬열이 언급되었습니다.

하지만 찬열의 소속사 측에서 “해당 영상 속 인물은 찬열이 아니고, 차량도 찬열 소유 차량과 다르다”며 허위사실 유포에 대한 강경대응을 예고했습니다.

찬열의 차량 (좌), 동영상 속 아이돌의 차량 (우)

네티즌들이 찬열의 차량과 동영상 속 아이돌의 차량을 비교하며 “영상 속 차종은 V8인데 찬열 차종은 V12″이라는 사실을 발견해냈는데요.

손가락 욕을 한 아이돌이 찬열이 아니라는 소식에,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벤츠 G바겐 차량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에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슈퍼주니어 헨리도 벤츠 G바겐을 가지고 있으며, 키우고 있는 강아지의 종류가 말티푸라서 네티즌들이 주목하고 있는데요.

대부분의 누리꾼들이 “손가락 타투가 없어서 유노윤호랑 헨리는 아닌 것 같다”, “G바겐 타는 아이돌 또 누가 있는지 알려달라”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