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쌈닭 서인영과 싸운 15명의 연예인 총정리

4882

<신상녀>

아이유 백지영 제시 가희 나르샤 가인 곽정은 나비 쥬얼리 치타…. 연예계 일진 서인영이 괜히 시비 털고 다닌 연예인들입니다.

<0.5진>

서인영은 학창시절 좀 놀았다고 인정, 일진이라기엔 착하고 이진이라기엔 자존심이 상하니 쩜오진이라는 별명이 붙었는데요. 데뷔 후에는 그냥 일진이 됐습니다.

<1번 선수 나르샤>

나르샤보다 3살 어리지만 선배인 서인영. 그녀는 무대가 끝나고 내려오는 나르샤를 보고 머리를 쓰다듬으며 귀엽다고 말했다는데요.

이에 화가 난 나르샤는 실제 나이까지 공개하며 서인영을 저격했죠.

<2번 선수 가인>

시간이 흐른 뒤, 서인영과 예능에 출연한 가인이 당시 에피소드를 언급했습니다.

나르샤에게 반말하는 서인영을 보고 열받았다며, 본인의 입장을 얘기한 건데요.

뭐 그저 에피소드였을 뿐인데 서인영은 좀 짜증난다며 정색을 해서 논란이 되었죠.

방송 후 장문의 글을 올려 “녹화 들어가기 전후가 다른 가인에게 적응이 안됐다”, “여기는 선후배가 존재하고 룰이 있다고 생각한다”라는 저격파티를 벌였습니다.

<3번 선수 브라운아이드걸스>

아브라카다브라를 우리가 하면 더 잘했을 것 같다던 서인영.

시건방 춤 춰달라고 하자 “애기들 노래를..” 이라며 무시하기도 했죠. 그냥 애초에 브아걸을 싫어했나봅니다.

<4번 선수 제시>

제시와 서인영은 예전에 한 번 싸웠다가 친해졌다고 합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12-63.jpg입니다

그런데 함께 아는형님에 출연했을 때는 피 터지는 기싸움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제시가 기싸움에 굴하지 않자, 열 받은 서인영은 제시의 가슴을 쳐서 난리가 났었죠.

<5번 선수 아이유>

아이유가 신인일 무렵, 서인영이 아이유를 화장실로 데려가 구타했다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아이유가 낯가림 때문에 인사를 제대로 하지 못한 게 원인으로 추측됐는데요.

이에 두 사람 모두 아니라고 해명하긴 했지만 아니땐 굴뚝에 연기가 날까요?

<6번 선수 백지영>

서인영은 백지영과 불화가 있었다고 합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17-31.jpg입니다

대기실에서 린과 나이에 대한 얘기를 하던 도중, 서인영이 백지영에게 “언니랑은 진짜 나이 차이가 많이 나죠?”라고 물으며 뜬금없는 디스를 걸었기 때문인데요.

백지영도 지지 않고 “너랑 나랑 이렇게 말튼지가 얼마 안된 거 같은데?”라고 지적했죠.

<6번 선수 백지영 2>

백지영이 방송에서 이 얘기를 풀자, 서인영은 트위터로 화답했습니다.

‘때론 오해가 더 좋은 인연을 만들어주기도 하잖아요. 언니 저 계속 예뻐해주세요 헤헷’ 네.. 참 상큼한 후배네요.

<7번 선수 가희>

영웅호걸에서 서인영은 마음에 들지 않는 멤버로 언니이자 후배인 가희를 꼽았습니다.

서인영은 가희에게 “나한테 건방지다고 했는데 본인도 만만찮게 건방지다”, “나한테 이길 게 나이밖에 없어서 아쉽겠다”는 선넘는 막말을 했는데요. 서인영과 가희는 실제로 불편한 사이였다고 합니다.

<8번 선수 나비>

그래도 서인영이 멕이기만 한 건 아닙니다. 나비는 마녀사냥에서 가장 자신있는 부위가 가슴이라며 수술비용 600만원을 아꼈다고 자랑했는데요.

이어 서인영에게 그 정도 들지 않냐고 질문했죠. 이 말인 즉슨, ‘너 가슴 한 거지?’라는 뜻입니다.

<600만원의 진실>

서인영은 가슴 수술 안했다고 합니다.

참고로 그녀는 성형은 결단코 없었다더니 코 두 번 했다고 뒤늦게 밝힌 적이 있죠.

<9번 선수 유세윤>

유세윤의 폭로에 의하면, 서인영은 처음 만난 날을 시작으로 6개월간 같이 MC를 하는 내내 대기실에 누워있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누워 가수들을 보며 하나씩 평가질을 했다고 하죠.

<10번 선수 쥬얼리>

쥬얼리에게 따돌림을 당했다며 멤버들이 인사를 했는데 안받아놓고 나중에 혼냈다, 방송에서 내 단점만 말해서 상처받았다던 서인영.

이에 전 멤버였던 조민아, 이지현에게 악플이 쏟아졌는데요.

당연히 사실이 아니었습니다. 오히려 서인영은 군기의 주범이었죠. 쥬얼리에 새 멤버들이 들어왔을 때, 새 멤버들은 무대에서 언니들이랑 부딪히면 안되는 행동강령이 있었으며 부딪혀도 동생들 잘못이었다고 합니다.

마이크에 숨소리가 들어가면 누군가가 “누가 자꾸 헉헉거리는 것 같다”고 지적, 무대에서 숨도 잘 못 쉬었다고 하는데.. 누군가가 누군지 알 것 같네요.

<11번 선수 치타>

치타와 서인영은 같은 중학교 출신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방송에서 치타가 말하길, “졸업하셨는지는 모르겠다”고 말해 돌려까기가 아니냐는 말이 나왔죠.

<강약약강>

역시 강한 자한테는 약한 서인영. 그녀는 데뷔했을 때 세 그룹을 조심하라고 했다며 디바, 베이비복스, 샵을 지목했는데요.

<베복의 입장>

이렇게 서인영이 만든 센 언니 이미지에 정작 당사자인 베이비복스 심은진은 불쾌감을 표현한 바 있죠.

<12번 선수 김숙>

그런데 김숙은 만만한지, 서인영은 패션 프로그램에서 김숙을 워스트드레서로 선정하며 “나이가 더 들어보인다”, “아줌마같다”고 막말한 적이 있습니다.

<13번 선수 광희>

서인영은 광희도 무시했습니다. 광희가 스타제국 연습생일 무렵, 서인영과 무대를 함께 선 적이 있는데요.

스타병이라도 걸린 건지 무대 내내 한 번도 얼굴을 쳐다보지 않았다고 하죠.

<14번 선수 이효리>

서인영은 이효리와 우연찮게 계속 컨셉이 겹친다며 억울해한 적이 있습니다. 이효리가 압살했는데 억울할 게 있나요?

<표절가수 서인영>

컨셉 겹친다고 억울해하기 전에,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코코 로샤는 물론 아무로 나미에, 하마사키 아유미한테 표절 사과부터 해야겠습니다.

<15번 선수 곽정은>

서인영이 건 기싸움의 피해자, 곽정은. 서인영은 곽정은에게 “연애 칼럼은 진짜 경험이냐, 상상이냐”는 질문을 비롯해 “글 쓰려고 여러 남자를 만난 경우도 있냐”는 둥 예의없는 기싸움을 걸었죠.

이후 곽정은은 무례하다고 느꼈다고 밝혔고, 김가연도 서인영이 본인에게는 끝까지 인사 안하더라며 거들었습니다.

<연예인병>

연예인들한테도 저랬으니 스태프한테는 안봐도 비디오죠. 그녀는 심지어 관광청 직원한테까지 막말을 했다고 하죠.

<나락행 급행열차>

그렇게 나락으로 간 서인영. 스태프가 아니라 매니저에게 욕한 거라는 황당한 해명으로 빈축을 샀죠.

방송에 매니저까지 끌고 나와 해명을 시켰는데.. 진정한 갑의 자세를 실천하는 모습입니다.

<망한 복귀>

웬 기상천외한 문구로 피해자 코스프레를 하더니 슈가맨에 출연해 추억빨에 어떻게 부벼보려다가 망해버렸죠.

<여전한 비호감>

서인영은 스쿨존에서 무단횡단 인증샷을 찍는가 하면, 디자인 도용한 타투를 당당하게 올렸다가 전부 까발려졌는데요.

<후달리네>

어찌나 파이트를 뜨고 다녔는지 장동건마저 후달리게 하는 서인영. 언젠가는 호감이 될 수 있을까요?

“원작자의 동의하에 가공 및 발행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