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이 경고하고 있다” 대한민국이 멸망하고 있는 증거 TOP5

1897

“신이 경고하고 있다” 대한민국이 멸망하고 있는 증거 TOP5

코로나 바이러스 변이로 오미크론 확진자가 대폭 증가하면서 대부분의 대한민국 국민들이 백신과 관련된 불신론에 휩싸였습니다.

그와중에 세계 각국에서 기이한 자연 현상이 발견돼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과연 갑자기 이상해진 자연 환경이 코로나 바이러스의 변이 때문일까요? 오늘은 대한민국이 멸망하고 있는 것 같은 특이한 자연현상 TOP5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OP5. 용 구름

2015년 아마추어 사진작가 니콜라스 로카텔리가 캘리포니아의 브리오네스 지역 공원을 촬영하다가 괴상한 광경을 목격하게 됩니다.

상공에서 마치 입에서 불을 뿜는 용처럼 보이는 폭풍 구름을 포착한 것입니다.

용구름 사진은 SNS에 업로드되면서 수많은 사람들의 리트윗을 받았다고 하네요.

TOP4. 거품 구름

2016년 2월 4일, 모로코 두칼라압다 지역의 하늘에서 구름이 땅으로 떨어지는 현상이 일어났습니다.

지나가던 행인이 바람에 날려 땅으로 떨어지는 거품 구름을 발견하고 다가갔는데요.

이 사진이 SNS에 업로드되자 대부분의 사람들이 “바다 거품”이나 “제대로 처리되지 않은 하수 처리물”으로 추측했다고 하네요.

TOP3. 사람 얼굴 모양 구름

2011년 8월 1일, 캐나다 그랜드 폴스에서 인간의 얼굴을 한 구름이 나타났습니다.

캐나다 아마추어 사진작가가 이를 촬영하여 SNS에 업로드하자, 댓글에 “신이 노하셨다”, “코로나 뿌려주려고 온 듯”과 같이 “코로나”와 관련된 각종 블랙 코미디 멘트들이 달렸다고 하네요.

TOP2. UFO 구름

2020년 9월 3일 미국 플로리다주 주민이 하늘에 떠 있는 구름에서 거대한 정사각형 모양을 발견하였습니다. 이 이상한 구름은 몇 분 정도 유지되었다가 사라졌다고 하는데요.

이 구름 사진이 SNS에 올라오자, 일부 UFO 사냥꾼들이 외계인들의 우조선들이 클로킹 기술을 사용하고 있고, 우주선들이 구름과 합쳐져 감시하고 있는거라는 댓글을 달기도 하였습니다.

TOP1. 착시 구름

중국에서 구름 위에 건물이 세워져 있는 듯한 형태가 찍혀 화제가 됐습니다.

많은 이들이 이 사진이 합성됐거나 파타 모가나 (신기루 현상)라고 생각했습니다.

파타 모가나란, 서로 다른 공기층에서 빛이 굴절하면서 멀리 있는 물체가 거짓으로 보이는 현상이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