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의 소름 돋는 열애설 총정리 (그녀에게 조종당한 남자들 ㄷㄷ)

8382
서예지와 김정현의 민폐 집착 연애사가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는 가운데, 서예지의 과거 열애 의혹들까지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 의혹들이 사실이라면 경악스러울 의혹들에 많은 네티즌들은 놀라고 있는데요.
지난 6월, 모 연예 유튜버는 서예지와 김정현의 관계를 정확하게 언급한 바 있습니다. 언급한 바에 따르면 김정현이 서예지와 사귈 때 정상적인 상태가 아니라고 전했는데요. 시간이 흐르고 둘의 열애가 사실로 밝혀지자, 많은 네티즌들이 ‘성지순례 왔다’라며 모 유튜브를 찾고 있습니다.
이 유트브가 언급한 열애설이 하나 더 있다고 합니다. 바로 서예지와 김수현, 김수현 형 이로베가 연인 관계였다는 내용입니다. 자세히 알아보자면 서예지와 김수현이 연인 관계였고, 김수현은 이로베와 가족회사를 차리며 서예지를 영입, 서예지는 김수현과 헤어진 후 그의 사촌 형이자 소속사 대표인 이로베와 사귀었다는 말이었습니다.
당시 네티즌들은 당연히 루머라고 생각했지만 김정현과 서예지의 열애설이 사실로 드러나자 해당 내용을 재조명하고 있습니다. 만약 열애설이 사실이라면 굉장히 놀라운 일이겠는데요. 그러나 네티즌들 사이에 퍼지고 있는 서예지의 열애 의혹은 한두 개가 아닌데요.
2014년, 서예지는 열애설로 화제에 올랐습니다. 상대는 야경꾼 일지에 함께 출연한 유노윤호입니다.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서예지가 유노윤호에게 의미심장한 말을 건네는 모습도 함께 화제가 되었습니다. 당시 두 사람은 “동료일 뿐”이라며 열애설을 일축시켰습니다.
시간이 지난 2020년, 또다시 ‘이거 김정현 서예지 이야기냐’라며 올리온 찌라시가 있습니다. 김정현 서예지의 연애는 이미 사실로 증명되었고 주목할 점은 ‘아이돌 출신 배우’라고 언급된 부분 입니다.여 배우 F가 사귀던 아이돌 출신 남자배우를 너무 들들 볶아서 남자 배우의 살이 쏙 빠졌다는 내용입니다.
네티즌들은 이 아이돌이 유노윤호라는 의혹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그럴만한 것이 당시 서예지 측은 유노윤호와의 열애설로 엄청난 양의 언플을 했기 때문입니다. 열애와 관련 없는 본인 기사에도 ‘유노윤호 열애설’이 붙어있었기에 ‘서예지와 아이돌 출신 배우’라고 하면 자연스럽게 떠오를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 상황 가운데 모 연예 유튜버가 이후 서예지는 손호준과도 사귀었다는 말을 하면 의혹은 일파만파 커지고 있습니다. 서예지와의 다른 열애설은 유명 PD와의 염문설입니다. 한 잡지 기사에서 시작된 의혹이 네티즌들 사이에 퍼진 것입니다. 기사에 의하면 A 양은 업계 최고 PD의 드라마에 캐스팅되기 위해 PD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해 마음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막상 PD가 본인을 캐스팅하지 않자, 집착 기질을 발휘해 촬영 날마다 아픈 연기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친구를 시켜 PD를 미행했다고 해요. 결국 집착과 스토킹에 못이긴 PD는 작품에서 자진 하차했다고 하는데요. 같은 기사에 나온 A 양과 남배우의 스토리가 서예지 김정현인 것으로 밝혀져 해당 내용도 사실일 수 있다는 추측이 되고 있습니다.
의혹은 어디까지나 의혹일 뿐입니다. 논란이 커지고 있는 만큼 객관적인 판단이 필요한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서예지는 오늘도 입장 발표를 회피하고 영화 시사회에 불참을 알렸습니다. 하루빨리 모든 의혹과 논란들에 대한 명확한 해명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