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가 지드래곤을 차버린 진짜 이유

5364

블랙핑크 제니가 지드래곤을 차버린 진짜 이유

출처 :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서 블랙핑크 제니와 지드래곤이 헤어진 이유가 공개되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지드래곤은 공식석상에 설 때마다 제니을 연상케하는 이니셜이나 멘트가 새겨진 패션과 함께 나타나 화제가 됐었는데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하지만 제니와 뷔의 제주도 데이트 사진이 공개되자, 입국날 보인 지드래곤의 모습은 평소와 달랐습니다.

출처 : 뉴스1

출국했을 때와 다르게 힘이 없어보이고, 의연 중에 보여주인 이니셜이나 멘트없이 심플한 패션으로 귀국했었죠.

5 출처 : 미즈하라 키코 인스타그램, AFPBBNews

출처 : 미즈하라 키코 인스타그램, AFPBBNews

이로 인해 지드래곤과 제니의 결별 이유가 주목을 받기 시작하면서 지드래곤과 교제했던 여자 연예인들이 거론되고 있습니다.

출처 : 디스패치

지드래곤에게는 영화배우이자 모델 미즈하라 키코에게 환승이별당했다는 찌라시가 존재하고 있는데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그 이유는 키코와 지드래곤의 결별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키코가 영화배우 노무라 슈헤이와의 교제한다는 소식이 전해졌기 때문입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뿐만 아니라 지드래곤과 사귀었던 영화배우이자 모델 고마츠 나나도 환승이별 의혹이 있습니다.

출처 : 일본 매체 <사이조우먼>

일본 매체 사이조우먼에서 고마츠 나나가 배우 스마 마사키와 교제 중이라는 사실을 퍼뜨렸기 때문입니다. 일본의 한 주간지 기자도 ”고마츠 나나가 지드래곤과 스마 마사키 사이에서 양다리를 걸쳤을 가능성이 있다”고 주장했는데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그런데 마즈하라 키코가 지드래곤의 결별 사유를 두고 ”그걸 너무 못하고 크기가 작아 밤이 최악이었다”는 폭로를 하고 맙니다.

출처 : 미즈하라 키코 인스타그램

일부 팬들이 혐한들이 만들어낸 찌라시라고 밝혔으나, 일본의 한 잡지사에서 ”키코는 밤과 남자를 좋아한다. 매일 밤 술을 마신다”고 언급해 일부 팬들이 키코라면 그렇게 말했을 것 같다고 하였습니다.

출처 : 지드래곤 She’s gone MV

이와 동시에 지드래곤의 작사한 가사들이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지드래곤의 ‘She’s gone’의 가사를 살펴보면 헤어진 연인을 향한 집착과 분노가 담겨져 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특히 ”이상한 소문들이 들려 한 남자가 누굴 찾으려 온 동네를 다 들쑤셨다고 한 여자가 엊그제 저녁 비명과 함께 사라졌다더군”과 같은 가사가 눈길을 끌었죠.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다른 곡인 ‘악몽’ 또한 ”It’s my obsession 날 욕하지말아줘 That’s my obsession 등 돌리지 말아줘”와 같은 가사가 언급되어 지드래곤이 전 연인을 향한 경고라는 설이 제기되고 있는데요.

출처 : 스포츠경향,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게다가 키코가 지드래곤과 ”잠자리 문제” 때문에 결별했다는 뉴스로 논란이 일 무렵, 지드래곤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난 내 평판을 신경쓰지 않는다”라고 적힌 사진을 업로드하여 주목을 받았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제니와의 결별 사유도 키코와 비슷했던 거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자,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지디 좀 그냥 냅둬라”, ”연예인들은 익명의 삶이 부러울 것 같다”, ”지디 멘탈이 걱정된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