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닝썬에서 XX파티??” 프리지아가 버닝썬 클럽에 들고 간 “그것”

2913

“버닝썬에서 XX파티??” 프리지아가 버닝썬 클럽에 들고 간 “그것”

출처 : 넷플릭스 <솔로지옥>

유튜버 겸 인플루언서 프리지아가 넷플릭스 웹예능 프로그램 ‘솔로지옥’에 나왔다가 짝퉁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출처 : 넷플릭스 <솔로지옥>

이날, 프리지아는 크리스챤 디올의 오블리크 패턴이 새겨진 핑크색 튜브탑을 입고 나왔는데 디올에서는 출시한 적 없는 상품이라는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출처 : 넷플릭스 <솔로지옥>, 샤넬 공식 홈페이지

이 방송을 시작으로, 프리지아가 금수저 컨셉으로 인기를 끌었지만 명품이라고 밝힌 대부분의 아이템이 짝퉁이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출처 : 프리지아 인스타그램

이로 인해 소속사 자체에서 명품과 트리마제를 구해다줘서 계획적으로 금수저 컨셉을 잡은 것이라는 의혹도 제기됐는데요.

출처 : 네이버 카페, 반 클리프 앤 아펠 공식 홈페이지

프리지아 금수저 컨셉 논란이 시작되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프리지아가 착용한 짝퉁을 파헤치는데 집중했습니다. 네이버 카페에서는 프리지아가 착용한 반 클리프 앤 아펠 목걸이가 짝퉁이라는 사실을 밝혀냈는데요.

출처 : 프리지아 인스타그램, 디올 공식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디올 공식 뷰티광고를 찍는데 디올 센터급 상품인 스테디셀리 제품 레이디백 짝퉁을 들고 와서 촬영해, 이슈가 되었습니다.

출처 : 넷플릭스 <솔로지옥>, 프리지아 유튜브 채널

네티즌들이 프리지아의 과거를 수사한 끝에, 영상에 남아있는 프리지아 본가 아파트를 지적하며 평범한 중산층에 불과했다며 네티즌들의 비난이 쏟아졌습니다.

출처 : 프리지아 유튜브 채널

프리지아는 침묵으로 가품을 숨긴 것이 아니라, ”명품을 살 때 품번과 정확한 제품 명을 확인하지 않고 사기 때문에 제품명을 물어봐도 알려줄 수 없어서 답답하다”고 발언하기도 하였습니다.

출처 : 프리지아 인스타그램

인터뷰를 통해 개인 브랜드 런칭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으면서, 뻔뻔하게 가품을 착용하고 명품 광고 영상을 찍거나 전세계인이 시청하는 프로그램에 출연한 것인데요.

출처 : 프리지아 유튜브 채널

프리지아는 결국 SNS에 사과문을 게시하면서 앞으로의 활동을 중단할 것처럼 행동했습니다.

출처 : 넷플릭스 <솔로지옥>, 프리지아 빌리빌리 채널

그러나 중국 SNS 빌리빌리 채널을 통해 계속해서 활동을 진행하며, 김치를 파오차이로 기재하는 등 믿을 수 없는 행보를 보였는데요.

출처 : 프리지아 인스타그램

이런 프리지아가 드디어 한국에서의 활동을 시작하겠다는 SNS 글을 올려 화제가 되었습니다. ”걱정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덕분에 저는 건강하게 잘 있어요 다들 잘 지내고 있죠?”와 같은 게시물을 올린 것인데요.

출처 : 프리지아 인스타그램

하지만 이와 동시에 과거 프리지아가 버닝썬 클럽에 방문한 사진이 드러나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프리지아가 버닝썬 클럽으로 추정되는 곳에서 술잔을 든 채 찍은 것은 물론, 담배를 들고 있는 장면도 발각되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일부 네티즌들이 ”다 큰 성인이 클럽가고 담배피는 게 뭐가 문제냐”, ”버닝썬 터지기 전엔 다들 일반 클럽으로 알고 있었잖아”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하지만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프리지아의 과거 행보를 지적하며 ”버닝썬에서 무슨 짓을 저질렀는지 모른다”고 발언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