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사공이 중요 부위를 XX했다” 던밀스 와이프 인스타에 충격 고백

5064

“뱃사공이 중요 부위를 XX했다” 던밀스 와이프 인스타에 충격 고백

출처 : 인스타그램

던밀스 와이프 인스타에 뱃사공이 ‘XX했다’는 충격적인 고백을 덧붙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출처 : 이하늘 인스타그램

DJ DOC 이하늘이 ‘뱃사공이 몰카를 찍었다’고 폭로한 던밀스의 와이프를 저격한 것인데요. 이하늘이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뱃사공이 XX짓 한 건 맞다. 하지만 1년 전에 이미 정식으로 사과를 했고 끝이 난 줄 알았다’고 주장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그 당시 던밀스와 던밀스 와이프가 같이 있었다며 ‘(뱃사공이) 4~5번 넘게 진심으로 사과했고, 내가 다 안고 욕 먹고 갈 테니 주변 사람들만은 다치지 않게 해달라는 부탁까지 했다’고 전하였습니다.

출처 : YTN

이하늘은 던밀스 와이프 인스타에 그 일을 다시 언급한 게 이해가 가지 않는다며 ‘솔직히 말해 우리도 카드가 있다’고 경고하였습니다. 하지만 이에 대해 다 전하면 ‘더러운 진흙탕 싸움으로 갈 수 있어서 하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해,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출처 : 인스타그램

이하늘의 폭로로 논란이 되자 던밀스 와이프 인스타에 ‘확대 해석된 부분이 있었다’고 인정한 점이 다시금 수면 위로 올라오고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못 배운 놈들 시즌2>

게다가 던밀스가 뱃사공이 고정으로 출연 중인 유튜브 채널 ‘못 배운 놈들 시즌2’에 출연한 방송본도 있어서 논란이 생성되고 있습니다.

출처 : 던밀스 인스타그램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같이 예능도 나올 정도면 화해한 것 같은데 갑자기 왜 저러냐’, ‘무슨 카드가 있다는 거지? 던밀스 와이프도 잘못한 게 있는 걸까?’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