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성년자 때 여친이랑 찍은 모텔사진 딱! 걸린 아이돌 근황

5574

미성년자 때 여친이랑 찍은 모텔사진 딱! 걸린 아이돌 근황

출처 : 뉴스1

모 유명 아이돌이 학창시절 미성년자 신분으로 술을 먹고 담배를 핀 과거가 들통나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클럽에서 노는 사진이 공개된 것도 모자라, 맥주와 담배와 같이 찍힌 사진도 폭로되어 화제가 됐는데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공공장소인 카페에서도 버젓이 담배와 라이터를 테이블 위에 내려놓고 있는 모습이 팬들의 원성을 자아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게다가 이 아이돌이 모텔에서 찍은 사진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사진을 유포한 네티즌 쪽에서 여친이랑 모텔에 갔다가 찍은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는데요.

출처 : news1

이 아이돌의 정체는 현재 보이그룹 몬스타엑스를 탈퇴하고 솔로로 활동 중인 원호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출처 : 정다은 인스타그램

원호는 이러한 과거 사진만 논란이 된 것이 아닙니다. 친한 지인에게 돈을 빌려가놓고 갚지 않았다는 폭로도 터지고 말았는데요.

출처 : 정다은 인스타그램

iHQ 예능 프로그램 ‘얼짱시대’에 출연해서 유명 인플루언서가 된 정다은이 자신의 SNS에 ”호석(원호의 본명)아, 내 돈 대체 언제 갚아”와 같은 저격글을 게재하였습니다.

출처 : 정다은 인스타그램

정다은 측 주장에 의하면 ”월세를 반반 내기로 해놓고 하나도 내지 않아서 보증금 1000만원이 다 없어졌다”고 합니다.

출처 : 정다은 인스타그램

뿐만 아니라 정다은 몰래 물건을 훔쳐서 중고나라에 팔고, 30만원에서 50만원 가량의 돈을 빌려가 갚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출처 : 정다은 인스타그램

이러한 범죄행각을 벌인 것도 모자라, 돈을 갚으라고 닦달하니 고작 200만원 가량을 준 것이 전부라고 전하였습니다.

출처 : 톱스타뉴스

결국 원호가 몬스타엑스에서 탈퇴하겠다고 선언했지만, 팬들이 원호의 탈퇴 발표를 철회해달라는 총공을 펼치기도 하였습니다.

출처 : 노컷뉴스

원호는 이 후에 정다은의 제보로 대마초 흡연 의혹이 제기되기도 했죠.

출처 : 뉴스핌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에서 이에 대해 ”원호와의 계약을 해지하게 되어, 2013년 대마초 혐의와 이에 대한 수사가 진행되고 있다는 것에 대해 당사는 전혀 알지 못했다”고 발표했는데요.

출처 : 디스패치

원호는 언론과의 인터뷰를 통해 ”가난으로 인한 친구들의 따돌림과 가정불화 등으로 엇나가게 된 것은 사실”이라고 인정하였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서 ”몬엑이면 돈벌이 나쁘지 않았을텐데 왜 안 갚았냐”, ”빌려줬다는 증거가 있냐”, ”이거 진짜면 대박이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