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조르고 욕설하고…” 불륜녀한테 가려고 전부인 때리다 딱! 걸린 남배우

1826

“목조르고 욕설하고…” 불륜녀한테 가려고 전부인 때리다 딱! 걸린 남배우

출처 : 조이뉴스24, tvN <노란 복수초>

모 유명 배우가 불륜을 저질러놓고 전 아내의 목을 조르고 욕설한 정황이 드러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출처 : MBC <나를 사랑한 스파이>

가정ㅍ력 등으로 경기일삼동부경찰서에서 의정부지방검찰청 고양지청까지 송치된 남배우는 전승빈이었는데요.

출처 : 이투데이

전승빈은 자신의 아내이자, 배우 홍인영을 2019년 3월 자택에서 욕설과 ㅍ언을 퍼부으며 목을 졸랐습니다.

출처 : 이투데이

뿐만 아니라 전승빈이 홍인영의 머리채를 끌고 다니며, 2시간동안 기절할 때까지 뺨과 머리를 ㅍ행했다고 하는데요.

출처 : 심은진 인스타그램

네티즌들 사이에서 전승빈이 홍인영을 ㅍ행한 이유가 불륜녀 때문이라는 의견을 내비치고 있습니다.

출처 : 한경닷컴

전승빈이 홍인영과 이혼 소식을 전한 뒤, 얼마 지나지 않아 걸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심은진과 결혼 소식을 전해서 이런 찌라시가 퍼지고 있는 건데요.

출처 : 머니투데이, 홍인영 인스타그램

홍인영이 이 소식을 듣고 자신의 SNS에, 영화 ‘베테랑’ 속 유아인의 스틸컷을 게재하였습니다.

출처 : 홍인영 인스타그램

이 게시물에 홍인영의 지인이 ”어이가 없네”라는 댓글을 달자 홍인영이 ”할많하않 (할 말은 많지만 하지 않겠다)”는 답글을 달았습니다.

출처 : 홍인영 인스타그램

이를 지켜보던 누리꾼들이 ”환승이혼한 거 아니냐”, ”불륜 때문에 이혼했냐”는 댓글을 달자, 홍인영은 ”그니까 너무 묘하게 겹친다”, ”그냥 가식”과 같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출처 : 홍인영 인스타그램

게다가 댓글에 ”4월 이혼하자마자 바로 연애를 한다고? 기다렸다는 듯이? 그것도 어이가 없네. 8개월이라는 연애 기간이 이혼 한 달인 4월과 맞아떨어진다는 건 억지로 끼워 맞춘 듯한 느낌이 드네”라고 덧붙이며 불륜설에 불을 지폈습니다.

출처 : 노컷뉴스

하지만 전승빈 측에서 ”홍인영과는 2019년부터 사이가 좋지 못해서 이혼 준비 과정을 밟고 있었다”며 그 사이에 벌어진 전승빈과 심은진 사이를 오해하고 있다는 입장을 펼쳤습니다.

출처 : 심은진 인스타그램

심은진 측도 이러한 논란에 침묵을 지키지 않고 나서서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홍인영의 어머니로 추정되는 네티즌이 심은진의 SNS에 댓글을 달자 설전을 벌였습니다.

출처 : 머니투데이, 심은진 인스타그램

”이혼 일주일만에 해드렸다, 도망나왔다”는 댓글에, ”어머니. 여기서 이러시지 마시길 바란다. 할 말이 많으셔도 참을 때가 있는 법인데 여기까지 오셔서 일 크게 만드셔봤자, 따님도 힘드실 거다. 현명한 판단하시길 바란다”고 대응한 것인데요.

출처 : 심은진 인스타그램

뿐만 아니라 전승빈이 환승이혼 및 불륜설에 한 누리꾼이 ”유부남하고 연애한 거냐”고 묻는 글에 ”그런 일이 아니다”고 작성하였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서 ”조만간 심은진도 때리겠네”, ”정상적인 결혼 과정은 아닌 것 같다”, ”불륜설이 사실이 아니더라도 문제가 많아보이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