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아님 안 입어!” 지연수 과소비 논란, 지연수 일라이 커플 ‘대본설’

2246

“명품 아님 안 입어!” 지연수 과소비 논란, 지연수 일라이 커플 ‘대본설’

출처 :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를 통해 유명해진 지연수 일라이 부부가 지연수 과소비설과 대본설에 휩싸이고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심야신당>

지연수는 유튜브 채널 ‘심야신당’에 출연해 ‘이혼 후 경제적인 문제 때문에 신용불량자가 됐다’는 고백을 했었는데요.

출처 : MBN <동치미>

그와 동시에 MBN 예능 프로그램 ‘동치미’ 방송이 다시금 회자되었습니다. 지연수는 이날, 전 남편 일라이가 슈퍼카를 몰래 계약해서 매달 리스비 460만원, 보혐료만 1200만원이 빠져나간다고 폭로했는데요.

출처 :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NEWSIS

결국 시어머니 편만 들어주는 모습을 보여주던 일라이가 과거 행각까지 드러나 엄청난 악플에 시달리게 되었습니다.

출처 : SBS Plus <강호동의 밥심>

그것도 모자라 지연수의 시어머니가 ‘명의를 내 이름으로 바꿔주면 더 이상 며느리를 괴롭히지 않겠다’고 협박하며 한국에서 살던 집도 빼앗았습니다.

출처 : 지연수 인스타그램, 김영희 인스타그램

일라이와 일라이 가족들에게 비난의 화살이 쏟아지던 와중, 프로그램 내에서 언급된 지연수의 ‘신용불량자’와 일라이의 ‘택배 상하차’ 모두 컨셉이라는 설이 돌고 있습니다.

출처 : NH미디어

한국에서 인기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보이그룹 ‘유키스’ 멤버 일라이는 사실 일본에서 대박이 나, 2010~2014년 사이에 5억원에 달하는 돈을 정산받았다고 하는데요.

출처 :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실제로 일라이가 유키스로 1500만원 밖에 벌지 못했다고 하자, 같은 멤버 A씨가 ‘1500만원?ㅋㅋㅋㅋㅋㅋ’라는 글을 올려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출처 : NH미디어

게다가 일라이는 중국에서 리메이크하게 된 드라마 ‘풀하우스’의 주연을 맡게 되면서 회당 1000만원가량의 돈을 받았습니다. 일라이가 벌어들인 수익만 해도 적어도 6억원 가량인 셈이지만, 그 돈들이 모두 지연수의 통장으로 들어갔다는 것인데요.

출처 : 지연수 인스타그램

지연수가 그 돈들로 명품을 사들였다며, 일명 ‘지연수 과소비’ 설이 생겨나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출처 :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지연수 과소비에 대해서 ‘그래서 시어머니가 싫어했던거구나’, ‘재결합 못하게 막을만하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