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에서 악역인데 매력쩌는 그룹 TOP5

1819

악역으로 만화에 나오지만 묘하게 끌리는 캐릭터들이 있다. 만화에서 분명 악역인데 매력이 쩌는 캐릭터를 top5로 알아보았다.

Top5 퉁퉁이

도라에몽에 등장하는 퉁퉁이는 다른 캐릭터들에 비해 큰 덩치의 겉모습만 봐도 악역 캐릭터인 것을 알 수 있다. 퉁퉁이는 매번 별 이유없이 진구를 괴롭히고 짜증나는 일이 있으면 죄없는 애들을 때리려 드는 행동을 일삼치만 따지고 보면 크게 나쁜놈은 아니라고 한다.

진구를 왕따시키려고 하지는 않는데다 어떨 땐 진구의 편이 되어 주기도 하고 자기 잘못이 있음 인정할 때도 있기 때문에 큰 악당은 아닌 것으로 알려져있다.

Top4 톰

톰과제리에서 악역 캐릭터로 등장하는 톰은 매번 제리를 못 괴롭혀 안달이 난 상태로 험악하게 제리를 잡아먹으려 쫒아다니는 악당으로 나온다.

하지만 매일 제리를 괴롭혀도 미워할 수 없는 톰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유는 제리 역시 매번 톰을 복수해 똑같이 괴롭히기 때문이라고 한다. 제리가 먼저 톰에게 당하면 똑같이 톰도 제리에게 당하기 때문에 계속 보고있으면 누가 악역이고 누가 선한역인지 구별이 안갈 정도라고 한다.

Top3 세균맨

세균맨은 호빵맨을 물리치기 위해 세균별에서 지구로 파견된 캐릭터로 다른 등장 캐릭터들에게 호빵맨이 나쁘다고 얘기하고 다니며 호빵맨을 물리치려하는 악역으로 등장한다.

하지만 본편에서든 극장판에서든 호빵맨에게 한번도 이기지 못한채 늘 실패로 끝나고 늘 혼자 외롭게 자라 홀로 거쳐를 만들고 훈련하는 등 안스러운 모습을 보여 짠한 마음에 세균맨을 응원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고 한다. 오죽했으면 세균맨이 지는 모습을 보며 아이들이 ‘세균맨 지지마 짤랑이가 보고있어’라고 외치기도 한다고 한다.

Top2 프리더

드래곤볼에 등장하는 프리더는 우주인 나메이크성에서 온 악역으로 수많은 부하들과 함께 여러행성을 전멸시키는 악행을 저지르는 최고의 악당으로 불리고 있다고 한다.

이런 프리더가 악역으로 나왔지만 사실 자신의 밑에 있는 부하들에게 존댓말을 사용하면서 인격적으로 대하였고 부하들의 복지에도 신경 썼다고 한다. 또 부하의 실수를 용서하고 다시 기회를 주는 너그러운 면모를 보여주기도해 간간히 만화에서 보여진 프리저의 행동에 매력을 느낀 사람들이 적지 않다고 한다.

Top1 로켓단

포캣몬스터에 등장하는 로켓단 3인방은 결정적인 순간에 나타나 피카츄와 지우 무리들을 괴롭히는 악역 캐릭터로 나오고 있다. 하지만 포캣몬스터를 보고 있으면 악역이라기엔 기본적인 마음씨가 착하고 저마다 슬픈 과거를 가지고 있어 보는이로 하여금 동정심을 유발시킨다고 한다.

과자 한조각도 나눠먹는 동료애와 자신의 포캣몬의 행복을 우선시 하는 마음, 악당인데도 합법적으로 돈을 버는 모습에 로캣단을 응원하는 사람들도 많다고 한다.

미워하고 싶지만 미워할수 없는 매력있는 악당들의 이런 다양한 모습에 의도치않게 주인공 캐릭터보다 더 많은 응원과 사랑을 받고 있다고도 한다.

“원작자의 동의하에 가공 및 발행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