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마트”에서 장볼때 절대 사면 안되는 물건 TOP3

4570

“대형마트”에서 장볼때 절대 사면 안되는 물건 TOP3

출처 : 핀포인트뉴스

장 볼 때마다 가는 곳! 대형마트! 이 곳에서 주로 장을 보고 계실 텐데요.

출처 : 직썰

그런데 대형마트에서 사면 절대 안되는 물건이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어떤 물건을 대형마트에서 사면 안되는지 살펴볼까요?

TOP3. 대용량 세제

출처 : RASULOVS

5~6명씩 사는 대가족 분들이라면 대용량 세제에 늘 눈길이 가셨을 겁니다. 대용량 세제를 사는 것이 가격 면에서 더 저렴해서 많이 구매하셨을 텐데요.

출처 : Cassandra Hubbart. Aol

하지만 이 대용량 세제는 유통기한이 생각보다 짧습니다.

출처 : 베이비뉴스

6개월이 지나면 세제가 제 역할을 못하기 때문에 대용량 세제보다는 조금 더 양이 적은 세제를 구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TOP2. 샐러드

마트에 가시면 다이어터들이 먹기 쉽게 소분해놓은 샐러드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게티이미지뱅크

이대로 구입해가서 뜯은 다음, 소스만 부어서 먹으면 되는 아주 간편한 다이어트 음식이죠.

하지만 이 샐러드를 대형마트에서 구입하시면 조금 위험하실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열처리가 되어 있지 않은 음식이다 보니까 신선한 야채를 먹으려다가 박테리아를 먹게 되실 수도 있는데요.

출처 : SPC

만약 샐러드를 사 먹고 싶으시다면 샐러드만 취급하는 전문점을 이용하시는 것이 더 나으실 겁니다.

TOP1. 녹차 음료수

출처 : 한경닷컴

마트에서 흔히 보이는 음료수병들! 탄산음료는 건강에 좋지 않아서 많이들 구매하지 않으셨을 텐데요.

그 대신에 녹차 음료수를 구입하신 분들이 많이 있으실 겁니다.

그냥 물은 냄새가 나서 먹기 불편한 분들은 이렇게 차를 구입해 드시기도 하는데요.

하지만 녹차라고 집에서 우려먹는 건강에 좋은 차라고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페트병에 담겨진 녹차를 구입하실 때 진짜로 녹차함유량이 많이 들어가 있는지, 녹차 대신 많은 양의 설탕이 들어가 있는 것은 아닌지 확인해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