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이브 충격 근황 ㄷㄷ 열혈팬에게 보낸 은밀한 메시지 폭로된 상황

8765

김이브 충격 근황 ㄷㄷ 열혈팬에게 보낸 은밀한 메시지 폭로된 상황

1세대 인터넷 방송 여신으로 잘 알려진 BJ 김이브.

아프리카 TV, 유튜브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던 그녀였지만, 얼마 전, 도박 스캔들과 채무 의혹으로 누리꾼들에게 큰 실망감을 안겨 주었는데요.

그러나 최근, 빚을 갚아주는 조건으로, 팬에게 건넨 은밀한 제안이 공개돼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제보자조차도 말을 잇지 못한, 그녀의 은밀한 제안이란 과연 무엇일까요?

김이브의 논란의 시작은 2017년 불거진, 동료 방송인이던 BJ 윰댕과의 불화설이 그 시작이었습니다.

BJ 윰댕은 유튜브 방송을 통해 ‘김이브와 감정이 틀어져 이미 인연을 끊었다’라며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에 윰댕은 ‘콘텐츠 표절’, ‘막말’ 등 김이브와 연을 끊은 이유를 전했는데요,

이후 두 사람은 화해했다고 전해지지만 김이브를 향한 의혹은 여전히 남아있는 상황입니다.

1세대 여캠으로서 상당한 재력을 쌓아왔을 거란 기대와는 다르게 팬들과 지인 BJ들에게 돈을 빌리고 다닌다는 소식이 돌기 시작한 건데요,

다른 BJ가 공개한 김이브의 비고라이브 (도박) 수익

그러나 한 언론사에 의해, 김이브가 ‘도박을 했다’ 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상당한 팬덤을 보유한 김이브의 이미지에 금이 가기 시작했죠.

이후 그녀는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며 방송 활동 중단을 선언 했습니다.

그런데 그녀는 몇 달 뒤, 상상하지도 못한 곳에서 근황을 전했는데요. 바로 팝콘 tv를 통해 자신의 방송 복귀를 알린 것입니다.

팝콘 tv란 20대 이상을 겨냥한 인터넷 방송 서비스 플랫폼으로 다른 채널에서는 상상하기 힘든 수위의 내용이 오가는 곳이기에 이를 접한 그녀의 팬들은 충격에 빠질 수밖에 없었죠.

게다가 김이브가 특정 팬에게 ‘돈 갚아주면 사귀어 주겠다’는 문자를 보낸 내용이 드러난 것입니다.

김이브가 제보자에게 재산을 물으며 빚을 대신 갚아달라 요구했다는데요.

제보자는 일방적이고 갑작스러운 요구에 연락을 끊어내려 했지만 김이브가 그에게 욕설을 퍼부으며 비난을 했고, 이 대화 내용이 공개되어버린 것입니다.

이를 제보한 BJ 구제역은 ‘그러니까 이자라도 좀 따박따박 갚으세요’, ‘4억 5천 대신 갚아 주면 연애 해주겠다 이런 말하지 마시고요’라며 그녀를 겨냥한 멘트를 남겼는데요.

이에 김이브는 해당 내용을 반박하였으나, 그녀의 도박 전적과 과거 언행 등을 이유로 온라인 커뮤니티를 포함한 누리꾼들의 주된 여론은 그다지 곱지 않네요.

“원작자의 동의하에 가공 및 발행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