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호 활동중단 선언… “선 넘은 것 같다, 사과”

3864

김용호 활동중단 선언… “선 넘은 것 같다, 사과”

연예부장 김용호 활동중단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용호는 ‘김용호연예부장’ 라이브방송을 통해 “남들을 괴물이라고 공격하면서 내 안에 또 하나의 괴물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더 폭주하기 전에 멈춰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스스로 당당해질 때까지 방송을 못 할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자신이 유튜브 방송을 통해 의혹을 제기했던 연예인들을 언급하며 “남을 찌르는 칼에 내가 너무 취해 있었던 게 아닌가, 내 칼에 너무 피를 많이 묻힌 게 아닌가 싶었다. 너무 많은 원한이 쌓였다”고 말하였습니다.

그러면서 “아무것도 없는 황무지에서 시작해야 했기 때문에 강하게 나갔어야 했다. 그러다 보니 폭주가 됐고, 그 결과 소송도 많이 걸리고 재판도 받으면서 ‘선을 넘었다’는 반성을 했다”고 고백했는데요.

그는 한예슬 연인의 과거를 비롯해 이근 대위의 성폭행 의혹 등을 제기하는 유튜브 채널로 화제가 됐습니다.

정직하고 진솔한 기자 이미지였던 그가 유흥주점 직원에게 폭언을 하는 영상이 공개되면서 비난에 휩싸이고 말았습니다.

이에 대해 김용호는 “부끄러운 모습들을 보면서 많이 반성했다. 이유야 어찌 됐든 잘못했다”고 사과했는데요.

김용호 활동중단 소식에, 김용호에게 저격받았던 이근 대위와 한예슬의 SNS 소식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지난 29일 이근 대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GIFT TO A FRIEND”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였는데요.

이근 대위는 책 첫 장에 ‘To. 한예슬. 성공으로 그들을 죽이고 미소로 묻어버리세요. 당신을 쓰러뜨리려는 사람은 이미 당신 아래에 있습니다’라는 글을 남겨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이근 대위는 김용호 활동중단 방송 후, “용호야, 왜 방송에서 그렇게 XX처럼 처 우냐?”, “넌 괴물이 아니야. 그냥 기생충이야. 그리고 내가 널 밟았어”라고 말해, 더욱 더 화제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