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몰래 신민아랑 사귀었다?” 김연아 전남친의 충격적인 정체

2980

“김연아 몰래 신민아랑 사귀었다?” 김연아 전남친의 충격적인 정체

출처 : 뉴스1, 인스타그램

피겨선수로 활약했던 김연아가 결혼 소식을 전하자, 김연아의 전 남자친구까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출처 : 중앙일보

김연아의 전 남자친구는 아이스하키 선수 김원중이었는데요.

출처 : 더 팩트

김원중이 김연아랑 교제하던 도중 합숙소를 무단이탈해 마사지 업소에 갔다는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출처 : JTBC뉴스

하지만 김원중은 퇴폐업소에 간 것이 아니라 ”태국 전통 마사지 업소”에 간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출처 : MBC <섹션TV 연예통신>

이러한 주장에도, 군 복무 도중 근무지 무단이탈하며 이 사실을 거짓 보고까지 하는 만행을 저질러서 네티즌들의 비난을 받았는데요.

출처 : 더 팩트

뿐만 아니라 김연아가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을 앞두고 합숙 훈련을 하고 있을 무렵, 여성들과 오전 7시까지 밤샘파티를 벌인 사실도 발각되었습니다.

출처 : KBS1 뉴스

결국 김원중이 대한 아이스하키협회에서 국가대표 선수 자격을 무기한 박탈당하고 말았죠.

출처 : 채널A 뉴스

김연아와도 결별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김원중을 향한 루머가 생성되기 시작했습니다.

출처 : NewDaily, 연합뉴스, NC News

김원중이 김연아 몰래 배우 신민아랑 사귀었다는 루머가 퍼진 것이었습니다.

출처 : 영화 <무림여대생>

신민아가 영화 ‘무림여대생’에서 아이스하키 선수 역할을 맡게 되어, 김원중에게 아이스하키를 배우게 되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이후 신민아와 김원중이 연습을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어 ”몰래 사귀고 있는 것이 아니냐”와 같은 여론이 형성되었습니다.

출처 : 중앙뉴스

신민아가 김원중에게 폭스바겐 차를 선물했다는 찌라시도 생성되었는데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김원중의 후배라고 주장하는 이가 자신의 SNS에, ”선물로 받은 거 가지고 뭐라고들 하는데 남자가 여자 백 사주는 건 되고, 여자가 남자 선물해주는 건 안되나요?”와 같은 글을 작성하기도 하였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이와 더불어 김원중과 어릴 때부터 운동하고 합숙훈련도 같이 했다고 주장하는 이가 ”지금 어느정도 탑여배우 잘 사겼으면 좋겠다”고 언급하기도 했죠.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하지만 이 글이 김원중의 후배가 사칭하고 사진을 도용한 악플러의 행각이라는 점도 밝혀졌습니다.

출처 : 뉴스엔

이러한 논란에 신민아가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나, 김연아 같지?”라고 말한 장면도 이슈가 되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서 ”김연아 사람 보는 눈이 없는 것 같은데 이번엔 성공하기를”, ”김연아랑 결혼하다니 남자가 부담스러울 듯”과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