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고우림 열애 티났던 순간 모음

2686

김연아♥고우림 열애 티났던 순간 모음

출처 : 뉴스1

피겨선수로 활동했던 김연아의 결혼 소식에, 남편이 될 가수 고우림에게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출처 : 더 팩트

팬들의 목격담에 의하면 김연아와 고우림은 3년동안 숨기지 않고 일반인처럼 연애했다고 하는데요.

출처 : 김연아 인스타그램

김연아의 SNS 게시물에 고우림이 꾸준히 좋아요를 눌렀다는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게다가 김연아의 세례명이 ‘스텔라’였으며, 고우림이 소속되어 있는 그룹 이름 역시 ”포레스텔라”였습니다.

출처 : 포레스텔라 공식 인스타그램

김연아가 고우림과 교제하기 전에 받은 이 세례명이 고우림의 소속명이 정해지는데에 영향을 줬을 거라는 의견이 빗발치고 있는데요.

출처 : 고우림 인스타그램

2020년 5월 고우림의 SNS에, 반려견 사진이 올라온 적이 있는데 이 강아지의 이름이 ‘연우’라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연아의 ‘연’과 고우림의 ‘우’를 딴 이름이 아니냐는 여론이 형성되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열애설이 터지기 전, 한 네티즌이 ”김연아가 누구랑 결혼하는지 안다. 그 분도 연예인이다”라고 언급한 댓글도 남아있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한 누리꾼이 ”노래하는 남자고, 아주 유명하지는 않지만 팬층은 두터운 어린 남자”라고 답하자, ”ㅍㄹㅅㅌㄹ 맞나요?”와 같은 대댓글이 달리기도 했죠.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다른 네티즌은 ”김연아가 ‘포르테 디 콰트로’ 소속 고훈정의 팬이라서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에 초청했다가 일정 문제로, 포레스텔라가 공연하게 되었다”고 증언하였습니다.

출처 : Newsen

포르테 디 콰트로는 팝페라 가수 그룹으로, JTBC 예능 프로그램 ‘팬텀싱어 시즌1’에 출연하면서 인기를 끌었는데요.

11 출처 : 유튜브 채널

출처 : 유튜브 채널 <Ever green>

일정 문제로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에 참가하지 못하자, 팬텀싱어 시즌2에서 우승한 포레스텔라를 초청하게 된 것입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서 ”정말 운명적이다”, ”역시 만날 사람은 만나게 되는 듯”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출처 : 교보문고

이와 동시에 김연아가 자전 에세이 ‘김연아의 7분 드라마’에서 언급했던 이상형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출처 : 머니투데이

김연아는 ”키는 저보다 크면 되고, 너무 강한 척 하는 남자는 별로다. ‘나는 남자니까 이래야 돼’ 이런 생각을 가진 사람보다는 남자라도 힘든 일 있으면 나한테 기댈 수 있는 사람이면 좋겠다”와 같은 답변을 한 적 있는데요.

출처 : MBC <무릎팍도사>

MBC 예능 프로그램 ‘황금어장 – 무릎팍도사’에서도 ”센 척 하는 남자는 별로다. 괜한 호기 부리며 남자니까…하는 사람은 안 좋아한다”고 언급했습니다.

출처 : MBC <무릎팍도사>

그와 더불어 너무 수다스러운 사람도 안 좋아한다는 김연아의 답변 역시 네티즌들 사이에서 계속해서 언급되고 있는데요.

출처 : 고우림 인스타그램

부드러운 인상을 한 고우림의 이목구비에 이목이 쏠리면서 김연아와 잘 어울린다는 평도 내려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