겁도 없이 데뷔했다가 더러운 과거 들통난 양ㅇㅊ 걸그룹 멤버 TOP3

2742

겁도 없이 데뷔했다가 더러운 과거 들통난 양ㅇㅊ 걸그룹 멤버 TOP3

오랜 연습 기간을 거쳐 철저히 짜여진 계획대로 탄생하는 사랑스러운 아이돌! 팬들의 사랑을 널리 받으며 10대들에게는 우상으로 불리기까지 하는데요.

하지만 순수하고 예쁘기만 한 줄 알았던 그녀들 중 종종 속이 까만 멤버가 껴 있기도 합니다. 네티즌 수사대의 아이큐를 두 자리수로 생각하고 당당히 데뷔했다가 지금은 나락에 빠져 허우적대고 있는 배포 좋은 그녀들을 지금 한 번 만나보겠습니다.

우주소녀 미기

13인조 걸그룹 우주소녀에서 메인 댄서와 서브 보컬을 담당하고 있는 중국인 멤버 미기.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아온 미기는 갑자기 돌연 우주소녀 활동을 중단하는데요.

중국판 ‘프로듀스101’인 ‘창조 101’이라는 프로그램에 같은 팀 멤버 선의와 함께 참여한 것이었죠. 이에 우주소녀 팬들은 갑자기 중국행 비행기를 탄 미기에게 큰 실망을 하게 됩니다.

반면 미기는 한국 팬들을 조롱하듯 최종 순위 1위를 차지해 ‘화전소녀101’이라는 팀으로 중국에서 데뷔하게 되죠. 그녀는 한국에서의 인기를 힙입어 순식간에 톱스타 반열에 오르게 되는데요.

미기와 천링타오

그런 그녀의 충격적인 최근 근황이 전해졌습니다. 미기가 중국의 유명프로듀서 ‘천링타오’와 바람을 핀 것이었는데요.

천링타오와 천링타오의 여자친구

미기는 여자친구가 있던 천링타오와 함께 호텔에서 묵은 것도 모자라, 단둘이 티벳으로 여행까지 가 묵은 거였습니다.

하지만 논란이 일파만파 일었음에도 소속사 위에화는 사과는 커녕 이를 인정하지 않고 오히려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나서 더욱 불을 지폈죠.

하지만 며칠 뒤 자신이 만행이 만천하에 드러나 일이 커질까 두려웠던 미기는 비겁하게도 언론과의 답변에서 연애 사실을 인정한다고 벌컥 얘기해버렸습니다.

최근엔 능숙하게 담배를 태우는 16살의 미기 사진까지 유출된 상태라고 하네요.

아리아즈 주은

5인조 구성으로 데뷔 예정이었던 걸그룹 ‘올망졸망’ 프로듀스 101 시즌1을 통해 이름을 알린 한혜리, 심채은 등이 포함되어 있어 화제를 일으키며 모두의 기대를 한껏 받았는데요.

그런데 얼마 지나지 않아 올망졸망의 데뷔가 무산되었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멤버 주은 때문이었는데요.

각종 커뮤니티와 게시판에 주은의 음주, 흡연, 괴롭힘은 기본이고 일진설, 뒷담화설 등 각종 추악한 학창시절 논란이 제기되었던 것이었죠.

하지만 몇 년 뒤! 영원히 기억 속에서 사라질 줄 알았던 주은은 거짓말처럼 걸그룹 ‘아리아즈’로 다시 데뷔를 하는데요.

그러나 주은은 그저 반성 중이라는 성의 없는 입장문 하나 내고 당당하게 쇼케이스에 섰죠.

아리아즈는 결국 네티즌들의 지탄을 받으며 작년 9월부터는 주은을 제외한 5인 체제로 활동하겠다고 선언한 상태인데요.

하지만 이미 주은으로 인해 급락한 이미지 때문에 2019년 11월 17일 무대를 마지막으로 음악방송을 전혀 못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이들 수진

데뷔 전부터 실력파로 화제를 불러일으킨 아이들! 퀸덤으로 단숨에 뜨나 싶었던 이 그룹이 한 멤버 때문에 위기를 겪어야 했습니다.

멤버 수진이 2020년 3월 학창시절 문제로 논란에 휩싸였기 때문인데요. 서수진이 학창시절 괴롭힘과 따돌림을 일삼았다는 주장이 구체적으로 제기된 것이었죠.

며칠 뒤 서수진의 동창 배우 서신애가 인스타 스토리로 이에 대응하자 서수진은 발빠르게 소속사를 통해 직접 입장문을 올렸는데요.

학창시절 호기심에 흡연을 하는 등 방황은 했지만, 괴롭힘이나 비행은 저지르지 않았다는 내용을 횡설수설 늘어놓은 거였습니다.

게다가 이 사건과 관련하여 인스타로만 힘을 싣던 서신애가 구체적인 피해사실을 명확히 설명하는 입장문까지 내게되며 서수진의 발뺌은 얼마 못 가 거짓이었다는 게 전부 들통나게 되었죠.

결국 아이들의 이미지를 누덕누덕 갉아먹어가며 어떻게든 버텨보려던 서수진은 탈퇴를 발표할 수 밖에 없게 됐습니다.

“원작자의 동의하에 가공 및 발행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