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돈잘버는 유투버 연봉 top7

3830

요즘 학생들의 꿈이 돈 잘버는 1인 크리에이터라고 한다. 과연 어느정도의 돈을 벌기에 장래희망까지 나오고 있는 것일까? 가장 돈 잘버는 유튜버들을 top7으로 알아보았다.

Top7 밴쯔

먹방계의 신이라고 불리는 밴쯔는 다양한 음식을 맛깔나게 먹어치워 보는 사람들이 대리만족하고 있다.

이런 밴쯔는 272만명의 구독자들을 보유하고 있고 방송에서 연간 수익이 10억정도라고 밝혔다.

Top6 씬님


씬님은 뷰티 전문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고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여자 뿐만아니라 남자아이돌 메이크업 방법을 보여주기도 한다.


이런 씬님은 1세대 뷰튜버로 구독자 150만명을 보유하고 있고 1년간 12억정도의 수익을 내고 있다고 한다.


Top5 허팝

키즈, 토이 방송을 전문으로 하는 허팝은 다양한 아이디어로 방송을 하고 있어 아이들부터 어른까지 전연령층으로 인기가 있다. 200만명의 구독자들을 보유하고 있는 허팝은 1년간 12억 3000만원 정도를 번다고 한다.

Top4 도티

게임 콘텐츠 유튜버인 도티는 게임 마인크래프트를 활용해 교육 콘텐츠 방송을 하고 있다. 특히 도티는 초등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아 초통령이라고 불리고 있다.

이런 도티는 방송을 통해 23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고 연간 16억 정도를 벌고 있다고 한다.

Top3 헤이지니

헤이지니는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채널의 1대 캐리 출신으로 꼬마 친구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받았었다. 현재 개인 채널 방송을 활동하고 있는데 여전히 인기가 많아 구독자 100만명에 연 매출이 20억 정도라고 한다.

Top2 대도서관

대도서관은 게임리뷰를 통해 처음 유튜버를 시작해 점차 게임 상황에 맞는 역할극을 하는 등 차별화 둔 방송을 보여주면서 유명해졌다.

현재 대도서관의 연간 수입이 17억원 이상으로 밝혀졌고 아내 윰댕 또한 유명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어 부부가 최소 20억원 이상 벌고 있다고 한다.

Top1 폼폼토이즈

폼폼토이즈는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액체괴물 즉 슬라임을 활용해 창의적인 장난감을 만들어 보여주는 방송으로 핫한 유튜버다. 구독자만해도 540만명으로 압도적이고 2017년 연간 수익이 31억 6000만원 정도 된다고 한다.

“원작자의 동의하에 가공 및 발행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