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 출신 男아이돌 정체 발각 “여자친구 목졸라, 칼로 위협”

출처 : Mnet <프로듀스 101>, 온라인 커뮤니티

Mnet 예능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출신 남자 아이돌이 여자친구를 폭행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출처 : Mnet <프로듀스 101>

이 남자 아이돌은 프로듀스 101를 통해 데뷔하여 활동한 경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출처 : 조선일보

이미 이름이 알려져 있는데도 불구하고, 베란다를 통해 전 여자친구 집에 침입해 흉기로 위협하고 목을 혐의로 체포되었습니다.

출처 : 조선일보

아이돌 A씨는 여자친구의 목을 팔로 감아 조르며 부엌에 놓인 과도로 ”계속 만나달라” 협박했다고 합니다.

출처 : 조선일보

여자친구가 비명을 지르자, 이웃 주민이 초인종을 누르는 상황에서도 아이돌 A씨는 ”소리 내지 말라”고 격분했습니다.

출처 : 조선일보

이로인해 아이돌 A씨가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 1년 동안의 보호관찰, 80시간의 사회봉사를 선고받게 되었습니다.

출처 : ‘프로듀스101’ 재팬 공식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이번년도 6월, 일본판 ‘프로듀스 101’에 출연한 남자 아이돌이 데이트 폭력 논란에 휩싸이기도 하였습니다.

출처 : 오르빗 공식 트위터

레이싱 모델 출신 여자친구와의 잠자리 도중, 목을 조르거나 때리는 등 폭력적인 모습을 보인 아이돌은 ‘오르빗’의 멤버 토모였는데요.

출처 : 위키트리

토모는 30대 여자친구와 동거하며 결혼까지 약속했으며, 주택가에서 여자친구를 쓰러뜨려 경찰이 출동하는 소동이 일어나기도 하였습니다.

출처 : 위키트리

여자친구 B씨의 주장에 따르면 ”처음에는 가볍게 목을 졸랐다. 너무 놀랐지만 행위 뒤에는 또 자상해져서 받아줄 수밖에 없었다”고 하죠.

출처 : 일본의 주간지 <주간문춘>

그와 동시에 B씨가 토모에게 맞거나, 강제로 깨물린 상처들을 일본 주간지 ‘주간문춘’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출처 : 일본의 주간지 <주간문춘>

이 외에도 여자친구 B씨는 토모에게 폭행당한 “진단서”를 공개하며, 결혼을 약속한 사이였고 평소에 다정한 탓에 폭력적인 모습을 신고하지 않고 묵인해왔다고 하는데요.

출처 : 일본의 주간지 <주간문춘>

토모가 폭행한 뒤에, 문자로 여자친구에게 ”미안하다”고 사과한 문자까지 공개되어 이슈가 되었습니다.

출처 : 위키트리

그 뒤에 토모가 결혼 약속이 파토났으며 여자친구를 스토커로 신고하는 일까지 행했다고 합니다.

출처 : 오르빗 공식 트위터

토모의 소속사 측에서 ”오르빗은 숙소 생활을 하고 있어서 완전한 동거는 아니었으며, 관계 중 폭력도 여자친구가 요청해서 한 짓”이라고 발표하며 폭행 사실을 전면 부인하였습니다.

출처 : 일본의 주간지 <주간문춘>

실제로 토모는 소속사와 경찰 측에서 추천한 스토커 관련 신고도 ”여자친구를 신고하고 싶지 않다”고 주장했다고 하죠.

출처 : MBC뉴스

아이돌 A씨의 나이가 26살로 알려진 가운데, 만 나이를 감안하여 프로듀스 101에 출연한 95년생~96년생 아이돌들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출처 : 구글

토모 역시 96년생으로 알려져 있어서 있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프로듀스 101에 출연한 95년생~96년생 아이돌로는 현재 그룹 활동 중인 MY.st 소속 정원철, 레인즈 소속 주원탁, 레인지 소속 이기원, A6P 소속 이인수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그룹 활동 상관없이 프로듀스 101에 출연한 26세 연예인 중에서 윤용빈, 김상빈, 조성욱, 이기원, 김찬, 이인수, 최동하, 정원철, 이건민, 주원탁, 임영민, 옹성우, 최민기, 정정, 김용국, 김재환이 지목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