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배우의 “절친”과 바람난 여배우의 실체

출처 : TV조선 <아내의 맛>

유명 여배우가 톱배우의 절친과 바람을 폈다는 사실이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바로 배우 조안이 연극영화학과 선배인 박용우와 2008년부터 공개연애를 하다 바람을 핀 것인데요.

출처 : bnt뉴스

조안이 어느 날 갑자기 자신의 SNS에 박용우와 관련된 사진을 전부 다 삭제해서 결별설이 일었습니다.

출처 : 뉴스인사이드

박용우는 “결별했냐”는 질문에 대답하지 않았고 조안은 “결별하지 않았다”고 거짓말을 했습니다.

출처 : 서울신문

그리고나서 2개월 후에 조안이 박용우의 친구로 알려진 배우 오만석과 일본으로 여행가는 장면이 포착되었습니다.

출처 : KBS <다함께 차차차>

이로 인해 조안과 오만석이 KBS 드라마 ‘다함께 차차차’로 만나 몰래 교제하고 있다는 의혹이 제기된 것인데요.

출처 : 한국경제

이 둘의 열애설이 다른 배우들의 열애설보다 주목받았던 이유는 오만석이 조안과의 러브신을 걱정하는 박용우에게 “용우 형, 걱정하지마. 내가 지켜줄게요”라고까지 말했었기 때문입니다.

출처 : 투데이코리아

언론사에서는 이 사실을 눈치채고 “오만석이 박용우와 절친이라더니, 조안과 사귀고 있었다”는 기사를 보도하였습니다.

출처 : 베이비뉴스

결국 조안과 오만석이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공개 연애한지 2년만에 결별하게 되었는데요.

출처 : 뉴시스

오만석은 조안과 교제 당시, 조상경 디자이너와 결혼했다가 이혼한 상태였습니다.

출처 : tvN <현장토크쇼 택시>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었는데, 조안과 일본 여행을 떠났을 때 그 딸과 같이 간 것이었죠.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이 사실을 알고 있는 박용우 팬이 “박용우가 3년을 천장만 보고 누워 있었다”, “배신감에 죽을뻔”했다는 증언을 남기기도 하였습니다.

출처 : 조이뉴스24

박용우는 그 후 결혼을 하지 못하고 TV조선 시사/교양 프로그램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결혼을 안 하기도 했고, 못하기도 했다”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출처 : 한경

조안은 박용우가 괴로워하든 말든 IT계열 대표와 결혼했다는 소식을 당당하게 알렸습니다.

출처 : TV조선 <아내의 맛>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해 일반인이지만, 연예인만큼 돈을 잘 버는 남편의 모습을 보여주었죠.

출처 : 시장경제

그래도 오만석은 조안과 똑같이 일반인과 재혼했지만, “아내가 비연예인이니, 사생활 캐내는 걸 자제해달라”고 말하였는데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서 “박용우씨는 얼마나 괴로웠을까”, “얌전하고 참하게 생겨서 왜 그랬을까”, “친구 애인과 사귀는 남자도 문제있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