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3. 잉글랜드

잉글랜드는 러시아 월드컵에서 4위를 기록한 나라입니다.

유로2020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면서 카타르 월드컵에서 우승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은 나라죠.

선수단에 투자한 규모도 1조를 넘기면서 월드컵에 진출한 국가 중 1위를 차지했습니다.

게다가 러시아 월드컵에 출전했던 선수들 그대로 출전하기 때문에 좋은 실력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특히 라힘 스털팅 선수와 잭 그릴리쉬 선수가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평균 나이도 다른 선수단들보다 젊습니다.

2017년 U20, 17세이하 월드컵에서 좋은 성적을 보여준 선수진들이 대거 등장하므로 잉글랜드가 카타르 월드컵 우승후보로 꼽히고 있습니다.

TOP2. 프랑스

프랑스는 축구팬들 투표에서 우승후보 1위로 지목받은 나라입니다.

유로 2020 16강에서 예상외로 탈락해 축구팬들에게 충격을 안겨주었지만 디디에 데샹 감독이 전술을 바꿔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프랑스가 벨기에, 스페인을 연달아 잡아내면서 전술만 잘 꾸린다면 카타르 월드컵에서 우승할 가능성이 높아보이는데요.

게다가 벨기에 경기에서 2골, 스페인 경기에서 2골을 기록해 우승에 도움을 준 음바페 선수를 주축으로 전술을 잘 형성시킨다면 상대하기 어려운 팀이 될 겁니다.

음바페 선수는 국가대표팀으로 복귀한 후, 9골 2도움이라는 기록을 세우고 있어 축구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TOP1. 브라질

브라질은 카타르 월드컵 출전 국가 중에서 최다 배당율과 우승확률이 가장 높은 나라입니다.

축구 관련 글로벌 사이트 7개 중에서 6개 사이트가 “브라질이 우승할 것”이라고 발표했는데요.

최근 4개 대회에서 8강만 3번 치뤘으며, 네이마르 선수가 에이스로 지목받고 있기 때문에 우승 후보 1위로 꼽혔습니다.

네이마르 선수 뿐만 아니라 비니시우스 선수, 다니엘 알베스 선수가 있기에 상대하기 어려운 팀입니다.

게다가 다니엘 알베스 선수가 국가대표 팀으로 소속되어 뛰었을 때마다 브라질은 5년동안 무패의 성적을 기록했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