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주의* 딥웹/다크웹에 들어가면 벌어지는 소름 돋는 일들

인터넷엔 상상도 할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하고 방대한 규모의 사이트와 정보들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우리 같은 일반인들은 안전하고 대중적인 인터넷을 사용하는 게 전부죠.

물론 일반 사람들이 이용하는 사이트는 안전하고 접속해 있을 때 크게 불편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터넷에는 현실에서 일어나는 폭행, 강도, 사기 못지않게 엄청난 범죄행위가 일어나는 딥웹, 다크웹으로 불리는 위험한 웹사이트가 많습니다.

물론 모든 딥웹이 위험하지는 않지만 오늘은 과연 딥웹 사이트들에 접속하면 무엇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1. 총기판매

총기를 판매하는 딥웹 사이트는 비일비재 하게 많으며 실제로도 총기 규제가 없는 나라에서 총기 허가를 받지못한 이들은 딥웹 사이트를 통해서 총기를 구매하거나, 암거래로 구매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구매하는 방법도 굉장히 간단하다고 합니다.

  1. ㅁ약판매

ㅁ약판매를 하는 딥웹 사이트 역시 엄청난 규모를 차지합니다. 예전에는 해외에서 주로 사용됐다 하지만, 대한민국 역시 최근에 자주 일어나는 ㅁ약관련 범죄, 연예인들 ㅁ약흡입 사건들이 터지는 것을 보면 ㅁ약 판매하는 딥웹사이트는 한국에서도 이용자 수가 많은 걸로 보입니다.심지어 북한에서도 대ㅁ, ㅁ약을 판매하는 딥웹사이트가 있다고 합니다.

  1. ㅅ인청부

21세기에 이게 가능하나 싶을 수 있지만 실제로 딥웹에는 불가능한 것은 거의 없다고 봐야 할 정도로 방대한 세계가 존재합니다. 아래 사진은 자신들을 히트맨이라고 칭하고 있으며 매우 전문적이며 계약조건을 지키는데 최선을 다한다고 합니다. 그들은 암살뿐만아닌 절름발이, 산성 공격 등 다양한 가격대로 선택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나름 전문적인 사이트입니다. 물론 사기로 만들어 놓은 사이트도 굉장히 차고 넘치지만, 아래 사이트도 사기인지, 정말인지는 지불하기 전까지는 확인할 방법이 없습니다.

금액을 지불해도 환불 받거나 경찰 수사를 진행할 수 없는 이유는 모든 결제는 비트코인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먹튀를 해도 못 잡는다고 합니다.

  1. 그 외

물론 모든 딥웹 사이트에는 범죄와 관련된 사이트만 존재하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접속해서 귀여운 동물 사진들을 볼 수 있는 사이트도 있으며 랜덤 한 영상이 재생되는 의도를 알 수 없는 사이트도 흔하게 볼 수 있습니다.

심지어 ‘7년 동안 운이 좋아지고 싶으면 비트코인을 보내줘’라는 문구와 함께 무지개 유니콘이 뛰어다니는 귀여운 구걸 사이트도 있습니다.

딥웹은 경찰 추적도 불가능에 가까울 정도로 복잡한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위험에 노출되기 굉장히 쉬운 세계입니다. 혹시 궁금증을 못 이겨 접속 하시는 일은 없길 바라며, 접속을 했다고 한들 무언가를 다운로드하거나 결제를 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