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5 Zealous

본 채널만 1억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MrBeast의 구독자 이벤트 상품이 화제를 불러일으켰습니다.

바로 상품으로 건 것이 구독자 100만명이었기 때문인데요.유튜브에서 막대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MrBeast 였기에 가능했던 초대형 이벤트였죠! 그는 추첨을 통해 구독자 10만명 이하의 유튜버 4명을 뽑았고, Zealous가 그 중 한명으로 선정됩니다.

이벤트 게임은 다이아몬드 버튼이 담긴 상자에서 손을 끝까지 떼지 않은 최후의 1인이 최종 승리자가 되는 방식으로 진행됐는데요.

이 이벤트가 인생역전의 기회 그 자체라고 생각했던 Zealous는 무려 33시간동안 손을 떼지 않은 결과 우승을 차지하게 되죠.

그 결과 초거대 유튜버의 홍보를 받게된 Zealous는 하루만에 93만명을 달성했고, 순식간에 100만 유튜버에 등극했다고 하네요!

TOP 4 Dad, how do I?

이혼가정에서 아버지 없이 성장한 롭 케니는 인터넷으로 ‘자신과 비슷한 처지’에 놓인 아이들에게 부성을 전파하기로 결심합니다.

그는 곧장 Dad, how do I?라는 유튜브 채널을 생성해 “넥타이 묶는 법” “면도하는 법” “셔츠 다리는 법”을 업로드했는데요.

자신이 아버지에게 배웠더라면 좋았을거라고 생각했던 지식들을 업로드 했을 뿐인데 사람들은 이 채널에 열광하기 시작합니다.

화려한 편집기술도, 화술도 존재하지 않았지만 ‘아버지의 조언’처럼 담백한 그의 영상이 사람들이 심금을 울린것이었죠.

이윽고 Dad, how do I?는 수많은 랜선 아들, 랜선 딸의 구독을 받아 하루 만에 50만명, 약 1달만에 100만명의 구독자를 달성합니다.

현재 구독자 400만명의 유명유튜버가 된 지금도 롭케니는 끊임없이 ‘아버지의 꿀팁’을 전수하고 있다고 하네요!

TOP 3 MrBro

앞서 Zealous를 100만 유튜버로 성장시킨 MrBeast는 자신의 친형제를 작정하고 ‘대형 유튜버’로 성장시키려는 계획을 세웁니다.

그리고 5개월 후 ‘다음주에 우리 형이 MrBro라는 이름으로 유튜브를 시작하니까 가서 구독 눌러줘’라는 글을 게시했는데요.

심지어 여기에 더해 MrBro가 처음 유튜브에 게시한 영상은 ‘나는 MrBeast의 숨겨진 형제다’라는 제목이었습니다.

너무나 당연하게도 MrBro는 이틀만에 100만명의 구독자를 모으는데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MrBro는 동생 덕분에 어마어마한 조회수와 구독자가 보장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업로드는 잘 안 한다고 하네요!

TOP 2 tomiii 11

하룻밤사이에 무려 290만명에 달하는 구독자가 증가하며 전무후무한 신기록을 세운 유튜버가 있다고 합니다.

tomiii 11라는 이름으로 유튜버를 하고 있는 칠레의 초등학생, 토마스 블란츠가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병으로 인해 후천적인 장애를 가지고 있는 tomiii 11는 사람들과 소통하기 위해 유튜브를 시작합니다.

언제나 밝은 모습을 보여주는 tomiii 11의 모습에 감동한 1000만 팔로워를 거느린 인플루언서는 자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그를 홍보했는데요.

이 소식은 순식간에 우리나라를 포함한 전 세계로 퍼져나갔고, 그 당일 tomiii 11은 290만명의 구독자가 늘어나게 됩니다.

하지만 잔혹하게도, 이후 급격히 건강이 나빠지게 된 tomiii 11는 그해 8월 세상을 떠났고 12년간의 짧은 여정을 마무리짓고 말았다고 하죠.

슬픈 소식을 접한 사람들은 추모의 마음으로 tomiii 11의 채널을 계속해 구독했고, 1000만 구독자를 달성하게 됐다고 하네요.

TOP 1 Jennierubyjane Official

‘블랙핑크’의 메인래퍼를 맡고 있는 제니는 매력적인 비주얼은 물론 명품을 찰떡같이 소화해내며 독보적인 인기를 자랑한다고 하는데요.

이런 제니가 작년 1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결과 11시간만에 구독자 100만명을 달성, 하루만에 175만 유튜버가 됩니다.

제니의 구독자수 증가는 그 어떤 셀럽보다도 눈에 띄는 기록이었고, 구독자가 급증한 유튜버 중에서도 전세계 5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하죠.

제니의 ‘채널을 개설하자마자 11시간만에 100만명 달성’은 전세계 최초이자, 앞으로도 깨지기 힘들 신기록이라고 하네요!

“원작자의 동의하에 가공 및 발행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