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플라워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며 인테리어 목적으로 드라이플라워를 방에 두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생명이 다한 식물을 집안에 두는 것은 굉장히 위험한 일이라 것 알고 계셨나요?

양기가 가득한 생화와 달리 그러한 식물들은 음기가 강하기에 좋지 않은 기운을 집에 불러들일 수 있기 때문인데요.

특히나 ‘죽음’을 뜻하는 안개꽃이 가장 안 좋은 것으로 알려져 이를 집안에 두지 않도록 유의해야 합니다.

가족 사진

집에 사진을 걸어둘 때는 거는 방향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특히 화장실 앞이나 현관, 주방은 피해야 한다고 하는데요.

우선 현관에 사진을 두면 귀신의 장난으로 가족이 자꾸 밖으로 맴돌게 되며, 부엌에 걸면 가족들이 모두 일만 죽어라 하게 된다고 하죠.

특히 화장실은 물이 많아 음기가 가득한 곳이기 때문에 집안에서 귀신이 있을 가능성이 가장 높은 곳인데요.

그곳에 가족사진을 두면 귀신이 질투해 가위에 눌리거나 가족이 아플 수 있다고 합니다.

비 맞은 물건

강한 음기를 가진 귀신은 음기가 가득한 물 쪽에 많이 몰려있기 마련이기에 젖은 물건은 최대한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우산이나 우비를 현관 내부에 걸어두어선 절대 안 된다고 하는데요.

만약 우산과 같이 비 맞은 물건에 귀신이 흘러들어오면 집을 잘 떠나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물건에서 비가 마르면 그곳을 떠나 물이 많이 생기고 고이는 화장실로 이동해 측간 귀신이 된다고 하죠.

측간 귀신은 화장실에 머물러 있는 혼으로 집안에 악재를 닥치게 하거나 집안의 흐름을 나쁘게 바꿔 놓을 수 있다고 하죠.

과학적으로 증명은 불가능하지만, 잘못 들여놓은 물건으로 고통받는 이들은 실제로 존재한다고 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원작자의 동의하에 가공 및 발행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