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삼성가 자녀 열애설에, SNS에 올라온 반응ㄷㄷ


최근 가수 GD가 지난 15일, 여러 개의 영상과 사진을 자신의 SNS에 게시했습니다.


GD는 최근 이명희 외손녀와 함께 콘서트를 관람하러 가는등, 데이트 정황이 포착되어 큰 화제가 되었었죠.

31ÀÏ ¿ÀÀü ¼­¿ï Áß±¸ ½Å¼¼°è¸é¼¼Á¡ º»Á¡ ¿Á»ó¿¡ ´ëÇü ÄôǪÆÒ´õ Á¶Çü¹°ÀÌ ¼³Ä¡µÇ¾î ÀÖ´Ù. ÄôǪÆÒ´õ´Â Áß±¹ÀεéÀÌ ÁÁ¾ÆÇÏ´Â ¸¸È­ ij¸¯ÅÍ·Î ½Å¼¼°è¸é¼¼Á¡ °³ÀåÀ» ÃàÇÏÇØ ¸é¼¼Á¡ÀÌ ÀÔÁ¡ÇÑ ¹éÈ­Á¡ °Ç¹° ¿Á»ó¿¡ ¼³Ä¡µÆ´Ù. 2016.5.31/´º½º1


이에 신세계 관계자는 ”확인되지 않은 사실이 단순 해프닝을 넘어 무분별한 추측성 보도가 이어짐에 따라 잘못된 내용을 바로잡고자 공식 입장을 밝히게 되었다.”라며 이를 부인했습니다.


하지만 GD의 손에 있는 타투와 사진속 타투의 위치와 모양이 똑같아서 쉽사리 의혹이 사그라 들지 않았는데요, GD가 이에 대해 목소리를 낸건지 자신의 SNS에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먼저 그는 절친 모델 수주가 워킹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하며 남다른 케미를 자랑했죠. GD는 해당 영상에 ”보자보자 하니 못 봐주겠구만”이라는 스티커를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억측하는 사람들을 향해 은근 돌려서 디스하는것 아니냐”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는 중이라고 하는데요


아직 그의 공식적인 답변이나 해명이 없으며, 신세계 외손녀와 콘서트 데이트 관련해서는 YG엔터테인먼트에서 신세계 측과 같은 입장을 발표했다고 하죠.


한편 그는 전 애인이었던 제니와의 결별한 후, 제니의 현재 남자친구로 추정되는 뷔와 SNS로 기싸움을 했다는 정황들도 많이 포착되었습니다.


GD는 자신의 SNS에 ”Libre comme les nuages”(구름처럼 자유롭게)라는 글과 사진들을 올렸는데요, 이에 같은날 오후 뷔 역시 실내형 스카이다이빙을 즐기는 영상과 함께 ”구름 따러 가자”라는 게시물을 올렸죠.


또한 이틀후, GD가 운영하는 패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의 상징인 데이지 꽃을 게시했는데요, 이후 뷔 역시 흑백에 시들어버린 데이지꽃을 업로드해 ”두 사람이 기싸움하고 있는것이 아니냐”라는 의혹을 샀습니다.


심지어 GD는 뷔가 시든 흑백 데이지 꽃 사진을 업로드 한 뒤, 프로필 사진을 흑백 가운데 손가락 욕 사진으로 바꾸기도 했죠.


때문에 제니가 ”환승연애를 해서 두 사람의 사이가 안좋아졌다.”라는 네티즌들의 추측이 난무했다고 하는데요,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