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거 또 터짐 ㄷㄷ 파도파도 끝이 없는 지드래곤의 “비밀 여자친구들” 총정리

8번의 열애설에 휘말리는 동안 인정은 한 번도 하지 않아 기자들을 미치게 한 뚝심의 사나이, 지드래곤.

물론 지드래곤의 여자친구가 누군지 전국민이 다 알고 있죠. 그가 만났던 여자들에 대해 더 알아볼까요?

미즈하라 키코

총 8번의 열애설이 났었던 미즈하라 키코는 지드래곤이 부정도 인정도 안한 첫 번째 여자친구죠.

2010년, 일본 매체 보도로 처음 열애설이 터진 두 사람은 SNS에 커플 사진 등을 게시하며 티를 냈죠.

물론, YG에서는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지만, 크리스마스 동반여행설이 불거지고 비슷한 커플템을 착용하며 공식 커플이 됐습니다.

그 뒤 첫 열애설 4년 만에, 디스패치의 활약으로 키코와 지드래곤의 달달한 장면이 죄다 공개됐었죠.

이 외에도 숱한 커플 아이템을 서로 착용하며 애정을 과시했던 둘. 하지만, 어느순간 둘의 관계가 조용해졌는데요.

바로 키코가 문제있는 깃발 앞에서 사진을 찍거나 여러 논란을 일으켰던 때였죠. 결국 두 사람은 4년만에 헤어졌습니다.

고마츠 나나

키코와 헤어진 뒤 지드래곤이 만난 두 번째 여친은 고마츠 나나.

두 사람은 샤넬 컬렉션에서 만남을 시작으로, 함께 화보를 촬영하며 썸을 탔다고 알려졌는데요.

지드래곤 비공개 계정에 올린 고마츠 나나와의 다정한 사진이 유출되며 연애는 기정사실이 되었습니다.

고마츠 나나가 지드래곤의 무릎 위에 다정하게 앉아있는 사진 등. 두 사람은 누가 봐도 달달한 연애 중이었죠.

평상시에는 무대응으로 일관하던 지드래곤은 특이하게 라디오스타에 출연. 하지만, 애매모호하게 답변하며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였는데요.

심지어 “키코와 결별을 인정하면 만난 게 되는 거냐,” 라고 직설적으로 답변하며 연애를 확실히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이주연

지드래곤의 3번째 여자친구는 바로 애프터스쿨 이주연이죠.

이주연은 실수인척 지드래곤과 찍은 다정한 영상을 올려 열애 사실을 티냈습니다.

같은 장소에서 찍은 다양한 럽스타그램 덕분에 두 사람의 열애는 기정사실이 됐고, 이주연은 또 다시 다정한 영상을 올려 못을 박았죠.

하지만, 지드래곤이 아무런 입장도 표명하지 않자 이번에도 디스패치가 사진을 터뜨리며 둘의 연애를 확정지었습니다.

제니

지드래곤의 현재 여친은 핫한 걸그룹 패션 아이콘 ‘제니’죠.

지드래곤은 제니가 데뷔하기 전부터 뮤직비디오 출연, 피쳐링 참여 등으로 서포트를 했고, 제니도 데뷔 후 “여자 지드래곤 타이틀”을 내세우며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그렇게 썸을 타던 둘은 결국 8살 나이차를 이겨내고 사랑에 골인. YG는 다른 열애설과 다르게 부인 하지 않고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은 지금까지도 사랑을 이어오며 예쁜 연애를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죠.

지드래곤의 이상형은 키 크고, 마르고, 스타일 좋은 자기 세계가 확실한 여자라고 하는데요. 한결 같은 그의 취향에 박수를 보냅니다.

“원작자의 동의하에 가공 및 발행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