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한테 집착하다 딱! 걸린 지디 근황

출처 :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블랙핑크 제니와 빅뱅 지드래곤이 교제하다가 결별했다는 설이 퍼지고 있습니다.

출처 :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지드래곤과 제니는 공식적으로 교제 사실을 인정하지 않았으나, 데이트 사진을 찍어서 SNS에 올리기도 했는데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결별 사실 또한 공식적으로 알리지 않았지만 제니가 BTS 뷔와 제주도 데이트 중인 사진이 공개되어 논란이 일었습니다.

출처 : 엑스포츠뉴스, 샤넬 공식 홈페이지

제니가 지드래곤 몰래 뷔를 만났다는 의혹과 환승연애를 했다는 의혹이 제기되었는데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스타투데이

그와 동시에 지드래곤과 뷔의 SNS 신경전이 이어졌습니다.

출처 : 뷔 인스타그램,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뷔가 SNS에 시든 데이지 사진을 올리자, 지드래곤이 바로 활짝 핀 데이지 사진을 업로드하였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피스마이너스원 공식 홈페이지

여기서 데이지는 지드래곤의 패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의 상징이라, 뷔가 지드래곤을 비꼰 것이 아니냐는 해석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떠돌기 시작했습니다.

출처 :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뷔 인스타그램

뿐만 아니라 지드래곤이 ”구름처럼 자유롭게”라는 글을 업로드하자, 뷔가 ”구름 따러 가자”라고 올린 영상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출처 : 스타투데이

업로드되는 시간이 아주 밀접해 있어,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뷔와 지드래곤이 제니 때문에 기싸움을 하고 있다”는 의견을 내비쳤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뿐만 아니라 지드래곤이 자신의 SNS에 사진작가 김희준의 브랜드샵을 방문한 사진을 업로드하였습니다. 그곳에서 구입한 검은색 고양이 굿즈 사진을 올렸는데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제니도 김희준 작가와 친분이 있어 브랜드샵을 방문하면서 은색 고양이 굿즈를 구입하였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털이 달린 고양이 굿즈를 구입한 지드래곤과 달리 제니는 표면이 울퉁불퉁한 고양이 모양의 굿즈를 구매했는데요.

출처 :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

그러나 지드래곤이 바로 또 다른 고양이 굿즈를 공개했습니다. 털이 달린 고양이가 아닌, 제니와 색깔만 다른 고양이 모양의 굿즈를 공개해 이슈가 되었습니다.

출처 :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뿐만 아니라 지드래곤이 ”인생 환불할게요. 생각한 거랑 너무 다르네요.”라는 문구를 업로드하면서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었는데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서 ”왜 지디와 만난 전여친들은 전부 다 양다리, 환승녀라는 기사가 나는지 궁금하다”, ”지디의 이런 찌질함이 명곡을 탄생시키긴 했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