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 걱정안돼요?” 네티즌들 일침에 정형돈 아내 반응

출처 : 연합뉴스

최근 유행 중인 설거지론, 퐁퐁남에 대한 예시로 개그맨 정형돈 부부를 들고 있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설거지론은 남편을 돈 벌어오는 기계, ATM으로 취급하며 가족으로서 대우를 해주지 않는 사회 현상을 말하는데요.

출처 : 유튜브 채널 <정형돈의 제목없음TV>

정형돈이 예능 프로에 나올 때마다 안색이 안 좋아지고 살집이 불어나있어서 ‘정형돈 건강 이상설’까지 생겨나고 있습니다.

출처 : 한유라 인스타그램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정형돈의 건강이 점점 망가지고 있는 건 이를 방치하고 있는 아내 한유라 때문”이라고 주장하고 있는데요.

출처 :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그 이유는 오래전부터 있었던 정형돈의 공황장애와 잔병치레에 있었습니다. 정형돈은 방송에서 공황 발작이 와 쓰러진 순간을 고백하며, ”불안장애”를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출처 : KBS 2TV <여우사이>

뿐만 아니라 폐렴에 걸려 방송을 중단하고 쉰 과거가 있는데요. 이동안 아내 한유라는 하와이에 머물고 있었습니다.

출처 : 한유라 인스타그램

한유라는 하와이로 지내고 있는 이유를 ”자녀의 교육” 때문이라고 밝혔지만 하와이는 휴양지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조기교육이 목적이라면 캘리포니아나 뉴저지로 가는 것이 맞다는 네티즌들 의견도 나오고 있는데요.

출처 : KBS <해피투게더>

굳이 하와이에서 지내지 않아도 될 것 같은데도 불구하고 정형돈이 ”한국으로 돌아오라”고 요구하지 못하는 이유는 ”빚” 때문이었습니다.

출처 : KBS <해피투게더>

대부분의 누리꾼들이 정형돈이 과거 KBS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서 고백한 빚에 대한 스토리를 언급했는데요.

출처 : KBS <해피투게더>

정형돈은 아내의 환심을 사기 위해서 ”빚을 줄여서 이야기했다”고 고백했습니다.

출처 : KBS <해피투게더>

속아서 결혼한 한유라가 언제 이혼을 요구할지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는지, 정형돈은 유재석에게 ”비자금을 어떻게 만드는지” 물어보았다고 하는데요.

출처 : 한유라 인스타그램, 스포츠조선

이로인해 정형돈이 잡혀 살고 있다는 네티즌들 반응이 쏟아지자, 한유라가 직접 나서서 ”정말 단 한 줄도 팩트가 없어서 웃음이 나온다”고 대응하였습니다.

출처 : 한유라 인스타그램

뿐만 아니라 ”우리가 행복하면 됐지, 남들 시선이 뭐가 중요해”라는 글을 남기기까지 했는데요.

출처 : 미디어펜

하지만 한유라의 대응은 오히려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켜, ”수술 동의서만 10번이상 받을 정도로 시어머니가 아파서 돌아가시려고 하는데 하와이에서 호의호식하고 있다”는 반응까지 내비쳤습니다.

출처 : NEWSIS, 한유라 인스타그램

실제로 한유라는 정형돈의 어머니가 뇌졸중으로 10번의 수술을 견뎠지만 사망 소식을 듣고나서야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출처 : 한경

한유라가 한국으로 돌아왔다는 소식에도, 대중들의 시선이 아니꼬운데요. 대부분 ”오랜만에 한국 와서 정형돈 돈으로 1억대 외제차에 청담동 맛집 탐방까지~”와 같은 부정적인 목소리를 높이고 있습니다.

출처 : MBC <섹션TV 연예통신>

게다가 일부 네티즌들은 ”시어머니를 간병하라는건 좀 아니지만, 남편 엄마가 아프고 남편도 아프면 옆에 있어줘야하는 거 아니냐”, ”이제 한국오면 뭐하냐”, ”욕 먹으니까 잠깐 오거겠지”와 같은 악플을 남기고 있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