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쌉고수” 박민영이 만났던 남자 연예인들

성형 성공의 대명사이자 오피스룩 여신으로 불리는 박민영. 그녀는 아이러니하게도 작품 할 때마다 열애설이 뜨기로 유명하다.

케미 여신이라는 말을 증명하듯, 키스만으로 조회수 3억 회를 넘겨버린 진정한 로코 퀸 ‘박민영’이 만난 남자들에 대해 알아보자.

백민현

동국대학교 연극학부에 입학한 박민영은 새내기라면 피해갈 수 없는 CC를 했다고 한다. 상대방은 무려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백민현.

두 사람은 당당하게 인터넷에도 애정을 과시했는데, 특히 백민현은 ‘민영이라는 요정소녀와 함께 저녁을 먹었다’ ‘My heart will go on’ 등 그 시절 감성의 고백을 구구절절 남겨놓았다.

이후 백민현은 여러 작품으로 모습을 비추긴 했으나, 종적을 알 수 없어졌고 박민영은 CC의 추억은 가슴에 묻어두고 잘나가는 남자 배우들과 어울리기 시작했다.

박유천

박민영의 첫 번째 열애설 상대는 바로 박유천. 두 사람은 성균관 스캔들에서 상대역으로 만났는데, 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 열애설까지 제기되었다.

당시 SM과 법적 분쟁을 겪던 박유천에게 쾌활한 박민영이 큰 도움이 됐고, 촬영장 데이트를 하면서 활기를 되찾았다는 것.

하지만, 두 사람은 일제히 열애설을 부인, 단순 동료일 뿐이라고 일축했다.

이민호

성균관 스캔들에 이어, 박민영은 시티헌터에서도 열애설이 불거졌다. 두 사람의 데이트 사진이 포착되며 부인도 할 수 없는 상황.

박민영은 쿨하게 교제를 인정했지만 이민호는 “두어 번 만나기는 했으나 열애 단계는 아니다”라고 단칼에 부인했다가 욕을 먹자 마지못해 인정했다.

실제로 열애설 이후 박민영이 커플링으로 보이는 사진을 올렸지만 이민호는 어디서도 언급이 없었다고 한다.

결별 때도 “알아가려고 한 사이였는데 열애설 뒤 시선이 부담스러워 만나지 않았다”고 밝혔다. 그렇게 두 사람은 만남 없이 5개월을 사귀다 헤어졌다.

지창욱

어느덧 케미요정으로 활약하기 시작한 박민영. 회차마다 미친 애정씬으로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 힐러에서도 지창욱과 열애설이 불거졌다.

워낙 궁합이 좋았을 뿐 딱히 진지한 열애설은 아니었고, 지창욱도 안 사귄다며, 그만큼 연기를 잘했다는 반응 아니겠냐고 웃어넘겼다.

박서준

키스신 영상만 3억 뷰를 넘기며 레전드 케미를 보여준 박서준과 박민영. 3년동안 사귀었다는 열애설이 불거짐과 동시에 럽스타그램 증거들도 발견됐다.

두 사람은 게시물에 같은 문구를 쓰는가 하면, 박서준의 집에 박민영과 같은 모자와 신발이 있는 영상도 발견됐다.

박서준이 박민영의 생일로 유니폼 번호를 맞추는가 하면, 같은 시기에 캘리포니아에 놀러가 동반여행설이 불거졌고, 몰래 발장난을 하는 모습도 포착됐다. 물론 두 사람은 부인했다.

로코 퀸, 케미 요정이라는 수식이 아깝지 않게 숱한 배우들과 열애설을 흩뿌린 박민영.

이미 차기작도 정한 상태라고 하는데, 과연 다음 작품에서는 어떤 배우와 케미를 드러낼지 기대된다.

“원작자의 동의하에 가공 및 발행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