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5 Earth & Moon

영국의 3D 아티스트 그룹이 운영 중인 는 약 93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했지만 기괴하기로 유명합니다.

그 중 ‘Earth & Moon’이라는 작품은, 입에서 입으로 붉은 액체가 옮겨지더니, 이내 내장으로 들어가 꿀렁거리며 흘러 내려가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놀랍게도 내장에는 지구와 닮은 색감을 지닌 아기가 들어서서 그 액체를 받아내죠.

이와 같이 영상은 기이한 인체와 질감, 소리 등을 이용해 기괴한 내용을 계속해서 이어간다고 합니다.

TOP4 소인증 탭탠스(Obey the Walrus)

이 영상에 출연한 실제 소인증 남성은 유튜브 내에서 음산한 분위기로 탭댄스를 추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런데, 사실 이 영상은 놀라운 비밀이 하나 있는데요. 이것은 할리우드 데뷔를 위하여 PR 영상을 찍은 것이었다고 합니다.

실제로 남성은 소인증이 아닌 소아마비를 앓고 있다고 하죠.

그러나 한편으론 기이한 메이크업과 옷차림, 그리고 음산하게 연출된 분위기가 여전히 뇌리에 강하게 박힙니다.

TOP3 기괴한 케이크 먹방

한 여성이 활짝 웃으며 카메라로 다가옵니다. 그런데 여자의 표정은 전혀 변함이 없고 내내 굳어진 얼굴인데요.

곧 그녀는 그 웃는 얼굴이 그려진 가면을 벗고, 케이크를 먹기 시작합니다.

그런데 순간 이상한 이질감이 듭니다. 케이크를 먹는 내내, 뭔가 부자연스러운 기분이 들죠.

시청자가 어딘가 불안정한 느낌이 들 무렵, 충격적이게도 여성은 얼굴에서 또 하나의 가면을 들어 벗겨내며 영상은 끝이 납니다.

TOP2 Blank Room Soup

해당 영상은 한 남성이 고통스럽게 수프를 먹으며 시작합니다. 그의 뒤로 조용하게, 인형 탈을 쓴 두 사람이 등장하는데요.

여전히 수프를 힘들게 먹는 남성에게 갑자기 인형이 달려들고 영상은 짧은 비명소리와 함께 끝이 납니다.

‘Blank Room Soup’(블랜크 룸 수프) 영상에 등장하는 인형 캐릭터를 디자인한 이는 ‘Raymond Persi’ (레이몬드 퍼시)입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그가 이 영상을 만든 이는 아니라고 하는데요.

그는 2004년 ‘RayRay’(레이레이)라는 캐릭터를 디자인했고, 행사에 쓰기 위해 인형 탈을 제작했지만, 인형탈을 분실했다고 하죠.

그 후 소름돋게도, 그의 메일로 한 통의 메일이 도착합니다. 바로 여러분이 본 ‘Blank Room Soup’의 영상이 담긴 메일이었다고 합니다.

TOP1 기념일을 축하해

이 영상은, 한 남성이 처음부터 끝까지 웃고 있습니다. 정신이 나간 듯한 웃음과 얼굴이 아무런 설명이 없어도 소름이 끼칠 정도인데요.

2004년 미국에서는 여대생 ‘마우라 머레이’가 실종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상당히 의문스러운 사건이기에 큰 이슈가 됐었는데요.

그런데 그로부터 정확히 8년 뒤인 2012년, 이 영상이 올라왔고 사람들은 영상 속 주인공이 범인이 아니냐며 추측하기 시작했습니다.

영상이 업로드된 날이, 여대생의 실종일이었던 점을 근거로 들어 사람들은 이 영상이 범인의 조롱이라고 생각했는데요.

하지만 허무하게도 여대생 사건과 관련이 없는 것으로 밝혀졌고, 2022년 현재까지 여전히 미제 사건으로 남아 있습니다.

대체 왜 영상의 주인공은 이런 기괴한 영상을 올렸으며 아무런 해명도 하지 않는 것일까요?

“원작자의 동의하에 가공 및 발행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