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도 놀랐다” 김고은이 자랑한 “배우 공유”와의 열애 순간

배우 김고은이 예능 방송에서 꺼낸 배우 공유 이야기로, 유재석을 놀라게 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김고은이 “공유가 스태프들에게 놀림을 받았다”고 언급했는데요.

김고은이 배우 정해인을 보고 함박웃음을 짓자, 공유가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미소를 보여줬다며?”라고 말하며 정해인을 질투했다고 고백했습니다.

이때 유재석이 놀라서 가만히 김고은의 말을 듣고 있다가 갑자기 박장대소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곧바로 웃음을 거두고 얼굴 표정에서 미소를 잃어갔습니다. 김고은이 갑작스럽게 공유를 발언하자, 유재석이 얼굴이 빨개진 채 당황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여준 것인데요.

유재석이 이러한 모습을 보여준 이유는 공유와 김고은 사이에서 열애설이 불거졌기 때문입니다.

김고은이 교제 중인 신하균과 결별한 후, 첫 게시물로 “드라마 속 공유와의 결혼식 장면”을 캡쳐해서 업로드했죠.

그리고 공유와 김고은은 사석에서도 친밀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김고은이 케잌을 바라보고 있자, 공유가 그 모습을 흐뭇하게 내려다보고 있었는데요.

김고은이 케잌에 불을 붙여 후, 불자마자 공유가 김고은의 뒤로 가는 장난을 치기도 하였습니다.

김고은이 이를 알아차리고 뒤를 돌아봐 공유를 쳐다보았는데, 공유가 눈을 마주보며 눈웃음을 짓기도 했죠.

tvN 드라마 ‘도깨비’ 비하인드 씬에서 공유가 김고은에게 핫팩을 건네다 주었는데, 김고은이 그 핫팩을 이동욱에게 전달해주었습니다.

그것도 모자라 김고은이 이동욱의 목덜미를 핫팩으로 데워주고 있으니, 공유가 끼어들어서 “동욱아, 그거 내 거야”라고 말했는데요.

또 다른 드라마 비하인드 씬에서는 공유가 “나 박신양, 너 전도연”이라며 명장면을 패러디하기 시작했습니다.

김고은이 그 모습을 보고 웃음을 터뜨리며 공유의 팔을 꼭 잡다가 장난스럽게 밀쳐냈죠.

공유가 사진을 찍어준다면서 김고은에게 “예쁘게 해봐~”라고 말한 장면도 이슈가 되었습니다.

공유가 포즈를 취한 김고은에게 “아우~ 너무 예쁘네~”라고 말하는 것도 모자라 카메라를 쳐다보며 “너무 예쁘죠?”와 같은 질문을 던졌습니다.

이 날, 공유가 혼잣말로 “너무 예뻐, 어쩜 저렇게 예쁠까?”라고 말해 공유와 김고은 사이에서 일어난 열애설에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