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윈터, ”전참시”에서 男아이돌이랑 은밀하게 연애한 장면

출처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에스파 윈터가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면서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방송 내내 핸드폰하는 모습을 보여줘 태도 논란에 휩싸인 것인데요.

출처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도중, 닝닝과 함께 분식을 사러 간 윈터는 자기가 사온 순대도 먹지 않고 핸드폰만 하는 모습이 이슈가 되었습니다.

출처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뿐만 아니라 윈터가 무대 오르기 전까지 걸어가면서 핸드폰을 하다가 스태프에게 핸드폰을 맡기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미국 쇼케이스를 위해 공항에 갔을 때에도 다른 멤버들은 팬들에게 손을 흔들어주며 끝까지 눈을 마주쳐 주었지만, 윈터는 전화를 하며 대충 손만 흔들어줘서 논란이 되었죠.

출처 : 유튜브 채널 <에스파>

윈터는 유엔 연설 자리에서도 핸드폰을 하고 있어 네티즌들의 뭇매가 쏟아졌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이렇게 핸드폰에 중독된 모습을 보여주었으나, 정작 팬들과 소통하는 유료 커뮤니티 ‘버블’에는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논란이 되었는데요.

출처 : SM엔터테인먼트의 팬플랫폼 버블

‘버블’의 이용금은 월정액 1인권 4500원, 2인권 8000원, 3인권 11500원 4인권 15000원으로, 팬들이 좋아하는 스타와 소통하기 위해 매달 일정금액을 결제하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윈터는 소통하지 않았습니다.

출처 : SM엔터테인먼트의 팬플랫폼 버블

오히려 카리나가 버블에 많이 들어와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윈터의 태도 논란에 일부 네티즌들이 ”다른 연예인이랑 연애하고 있는 것이 아니냐”며 그동안의 행보가 의심스럽다고 지적하고 있습니다.

출처 : V LIVE <달려라 방탄>

BTS의 뷔 또한 핸드폰에 중독된 것 같은 태도 논란에 네티즌들의 뭇매를 맞은 적이 있습니다.

출처 : V LIVE <달려라 방탄>, 온라인 커뮤니티

뷔는 방송 도중 몰래 폰을 보는 장면도 여러번 발견 되어서 이에 대한 갑론을박이 쏟아졌는데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뿐만 아니라 뷔도 윈터처럼 무대 위에서도 핸드폰으로 메시지를 보내는 장면을 여러번 보여주었습니다.

출처 : BIGHIT 엔터테인먼트

연습을 하다가 갑자기 핸드폰을 쳐다보는 장면도 다시금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출처 : 유튜브 채널 <얼루어코리아>

게다가 한 네티즌이 얼루어코리아 인터뷰 영상을 언급하며, ”윈터 왼쪽 목에 키스마크로 의심되는 자국이 보인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 언급하며 ”설마 뷔랑 연애하고 있는 거 아니냐”, ”하루종일 폰 만지고 있는데 버블 안 보낸 게 레전드”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