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걸리면 돼~” 양다리 실컷 걸치다 배용준과 결혼한 박수진

출처 : Olive <2015 테이스티로드>

케이블TV 올리브 ‘2015 테이스티로드’에 출연한 배우 박수진이 가수 리지에게 충격적인 발언을 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출처 : Olive <2015 테이스티로드>

박수진이 리지에게 “남자친구가 있느냐”고 묻더니, “걸리지 말고 많이 만나봐라”고 조언한 것인데요.

출처 : Olive <2015 테이스티로드>

리지가 “과거에 몇명 만나봤냐”고 묻자 박수진이 “내 과거를 왜 물어보냐”고 답해 결혼한 배용준 박수진 부부에게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었습니다.

출처 : 부산일보

실제로 박수진은 유노윤호와 열애설이 터지자 “유노윤호와는 10년지기 절친 사이다, 연인 사이는 아니다”라고 주장했는데요.

출처 : MBC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

그러던 와중, MBC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에 출연해 로이킴에게 적극적으로 호감을 드러내며 “8살 차이를 극복해보겠다”는 발언을 하였습니다.

출처 : 전자신문

이때쯤 백지훈 축구선수와 열애설이 나자, “로이킴과 백지훈 사이에서 양다리를 걸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는데요.

출처 : 아주경제

박수진 측은 이에 대해 로이킴과 백지훈 모두 “친구 사이”라고 해명했으나, 양다리 논란이 불거지자 “백지훈이 입대했던 2011년 11월쯤 연인관계를 청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출처 : 뉴스웨이

그래도 로이킴과의 열애설만큼은 끝까지 부인했으나, 로이킴의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CJ E&M 음악사업부문 측에서 “(박수진과 로이킴이) 호감을 갖고 몇 번 만남을 가졌던 것은 사실이다”라고 인정하였습니다.

출처 : 로이킴 트위터

거기에 더불어 배용준 박수진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자, 로이킴이 자신의 SNS를 통해 “어찌 이런 일이”와 같은 글을 남기기도 했는데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서 “배용준 박수진 커플은 갑자기 애 생겨서 결혼한 듯”, “자기 애 소중하다고 병원에서 특혜받는 동안 애기들 죽은 거 생각하면 얼굴만 봐도 소름끼친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