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 몰래 불법 안마시술소, lip카페, 오피스텔 코스 돌다가 딱! 걸린 운동선수

출처 : SPOTV

유명 운동선수가 아내 몰래 불법 안마시술소는 물론, lip카페, 오피스텔과 같은 퇴폐업소에 간 사실이 들통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출처 : OSEN

이 외에도 동료들과 룸싸롱을 가거나 노래방에서 도우미를 부른 운동선수는 다름아닌 김영민 선수였는데요.

출처 : 김영민 페이스북

넥센 히어로즈 소속으로 활동 중인 김영민 야구선수의 SNS에 “반성문”에 가까운 사생활 고백글이 게시되어 논란이 일었습니다.

출처 : 이투데이

갑작스러운 고백에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해킹당한 거냐”, “아내한테 걸려서 반성문 쓴 거냐”와 같은 반응을 보였는데요.

출처 : 김영민 아내의 인스타그램

이와 같은 반응에, 김영민 아내의 SNS에 “도대체 간밤에 무슨 일이 있었던 거지? 일어나보니 위로의 카톡이 100개ㅋㅋㅋㅋ 우리 잘 살고 있어요”와 같은 글이 업로드되었습니다.

출처 : NewDaily

누리꾼들이 이를 보고 “해킹이 맞는 것 같다”고 반응했으나, 넥센 측에서 “김영민이 이것저것 누르다 비공개 설정이 공개로 잠시 전환됐다. 다시 비공개로 전환했는데 퍼져나간 것 같다”고 발표했습니다.

출처 : 동아일보

이로인해 김영민 선수의 SNS에 올라온 글이 “해킹이 아니었다”는 소식이 퍼지자, 결국 김영민 선수가 ‘김세현’이라고 개명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 여전히 조롱하며 “김영민 선수가 체중 관리에 소홀한 것도 모자라, 실력도 떨어지고 있다”고 비난하고 있는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