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모델 출신 여배우 살인미수 논란, 40대여배우이태원 거주 중인 “채영인 장윤주” 반응

출처 : MBN <속풀이쇼 동치미>, 리버티

슈퍼모델 출신 여배우가 살인미수 논란에 시달려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출처 : 파이낸셜뉴스

남편이 휘두른 흉기에 찔린 슈퍼모델 출신 여배우는 살해 위협에 못 이겨, 사건 전날 밤부터 경찰에 3차례나 신고했다고 하는데요.

출처 : 파이낸셜뉴스

하지만 경찰 측에서 방문해서 직접적인 피해가 없다며 돌아가거나 접근금지 명령을 내리는 조치만 취했다고 합니다.

출처 : 파이낸셜뉴스

결국 슈퍼모델 출신 여배우 A씨가 칼에 찔리고 나서야 경찰이 남편 B씨를 살인미수 혐의로 체포하였습니다.

출처 : 온라인커뮤니티

A씨의 첫번째 신고는 13일날 밤 남편이 집으로 찾아와 소동을 피웠을 때였다고 하는데요.

출처 : SBS뉴스

두번째 신고는 남편이 전화를 걸어와 ”극단적 선택을 하겠다”며 협박을 해 여배우 A씨가 경찰에 연락했습니다.

출처 : KBS NEWS

세번째 신고는 남편이 찾아와 집 문을 강제로 열려고 해 A씨가 도움을 요청하면서 이루어졌습니다.

출처 : 뉴스1

이 때 남편 B씨를 경찰서로 데려간 것이 아니라, ”다리에 피가 난다”는 이유로 병원으로 이송하였습니다.

출처 : JTBC News, TV조선

병원을 빠져나온 남편 B씨는 A씨가 딸을 등교시키기 위해 나온 틈을 타, 흉기를 휘둘렀습니다.

출처 : JTBC News

주민 신고가 있고 나서야 B씨가 체포되면서 이 소식이 뉴스로 보도된 것인데요.

출처 : JTBC News, iMBC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 여배우 A씨가 채영인과 장윤주 같다고 지적하며, 경찰의 안일한 대처를 비난하고 있습니다.

출처 : 장윤주 인스타그램

누리꾼들이 장윤주의 SNS를 찾아가 ”괜찮아요, 언니?”, ”무슨 일이 있는 건 아니죠?”, ”40대여배우이태원 피습당한 거 설마 윤주 언니 맞냐”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요.

출처 : 장윤주 인스타그램

장윤주는 이에 대해서 대답하듯, 자신의 SNS에 손가락으로 ”브이 모양”을 한 사진을 공개하였습니다.

출처 : MBN <속풀이쇼 동치미>

채영인은 개인 SNS를 운영하고 있지 않으며, 공식적인 입장 또한 밝히지 않아 ”40대여배우이태원 피습 사건의 주인공이 아니냐”는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출처 : JTBC News, 일간스포츠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서 ”이혼하고 몰래 재혼했다는데, 채영인이 맞는 것 같다”, ”40대여배우이태원 피습당한 게 맞는 게, 채영인한테도 딸 한명이 있다. 지금은 초등학생일 듯”과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