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모델출신걸그룹 채영인프로필 남편이 저지른 짓 총정리

출처 : MBN <보이스트롯>

슈퍼모델출신걸그룹으로 알려진 배우 채영인프로필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출처 : JTBC NEWS

이태원에 사는 슈퍼모델출신 40대 여배우가 남편의 흉기에 찔려 입원했다는 뉴스가 이슈가 됐기 때문인데요.

출처 : 아이웨딩네트웍스, 연합뉴스

각종 유사언론사에서 남편에게 피습당한 슈퍼모델출신걸그룹 여배우가 채영인이라는 보도를 내고 있습니다.

출처 : 한경

남편 A씨는 여배우인 아내의 집에 들어가려고 현관문을 강제로 열거나 배관을 타고 들어가 베란다 문을 열려고 했습니다.

출처 : 한경

그것 뿐만 아니라 전화를 협박을 하는 등 여러 방법으로 여배우에게 가정ㅍ력을 저질렀는데요.

출처 : JTBC NEWS

하지만 경찰은 남편 A씨에게 접근금지 명령만 내리는 등 소극적인 방법으로 대처했다가 슈퍼모델출신걸그룹 여배우가 다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출처 : MBN <속풀이쇼 동치미>

이 보도로 채영인프로필과 함께,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밝힌 남편 A씨의 ㅍ력적인 모습이 다시금 회자되고 있는데요.

출처 : 온라인커뮤니티

채영인은 2000년 슈퍼 엘리트 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해, 걸그룹 ‘레드삭스’ 비주얼 멤버로 활동했습니다.

출처 : SBS <아내의 유혹>

레드삭스가 해체한 후 솔로 앨범을 내 활동하다가 2008년 SBS 드라마 ‘아내의 유혹’의 민소희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출처 : 아이웨딩네트웍스

하지만 2012년 의사 남편과 결혼한 후,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다가 2019년 MBN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다시 모습을 드러냈는데요.

출처 : MBN <속풀이쇼 동치미>

이 프로그램에서 채영인이 남편은 눈물을 흘려도 공감해주거나 위로해주지 않는다며 ”무심한 남편 때문에 성격이 억세졌다”고 고백했습니다.

출처 : MBN <속풀이쇼 동치미>

게다가 ”남편이 집에서 꾸미란 말을 어머어마하게 한다”고 언급했으며, ”당신이 살을 안 빼서 일을 못하는 거다”는 망언까지 퍼부었다고 하는데요.

출처 : MBN <속풀이쇼 동치미>

기분이 나쁘다는 이유만으로 임신한 아내를 옆에 두고 난폭운전을 했다는 에피소드도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출처 : MBN <대한민국 1% 건강청문회>

뉴스 보도로 알려진 슈퍼모델출신걸그룹의 특이사항이 채영인프로필과 맞물리는 부분이 있어 채영인이 말한 남편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출처 : 헬스코리아뉴스, 아이웨딩네트웍스

대부분의 누리꾼들이 ”첫번째 남편이 전문직 종사자”였다는 점을 언급하며 채영인의 첫 결혼상대가 의사라는 점을 주목하고 있습니다.

출처 : MBN <속풀이쇼 동치미>, JTBC NEWS

그리고 채영인에게 ”딸이 한명 있다”는 점과 함께 뉴스에 보도된 재연장면을 언급했는데요.

출처 : NEWSEN

뿐만 아니라 ”결혼 후 연기활동을 접었다가 다시 복귀한 점”, ”소속사가 없어 재혼과 이혼 사실이 알려지지 않은 점”이 비슷하다고 지적하며 채영인에 대한 근황 소식에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