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에게 “룸싸롱 죽돌이”인 거 티냈다가 참교육당한 남배우

출처 : 엔터미디어, 일간스포츠

배우 송지효와 드라마를 함께 찍었던 남배우가 충격적인 사생활이 드러날만한 행동을 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출처 : 스포츠서울TV

tvN 드라마 ‘응급남녀’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최진혁이 송지효에게 무례한 발언을 한 것인데요.

출처 : 뉴스엔

극중 역할을 위해 어떤 준비를 했냐는 기자의 질문에, “송지효는 예쁘다, 예쁘다 매번 암시를 했다”고 대답하였습니다.

출처 : 뉴스엔

이를 이상하게 여기던 기자가 “송지효씨는 예쁘다는 암시를 안 해도 원래 예쁜 거 아닌가”라고 지적하자, 최진혁은 이에 대해서 “그건 그렇다”고 대꾸하였습니다.

출처 : tvN 드라마 <응급남녀>

뿐만 아니라 최진혁이 노래방에서 음주가무를 즐기는 신에서 “상에 올라가 춤을 추고, 동료 여배우와 찐한 스킨쉽”을 해서 논란이 되었습니다.

출처 : tvN 드라마 <응급남녀>

드라마 ‘응급남녀’ 속 맡은 최진혁의 역할은 의사였는데, “세상에 어떤 의사가 노래방에 가서 그러고 노냐”는 지적이 이어졌습니다. 최진혁은 이에 대해서 “친구들과 술 취하면 그렇게 논다”, “상에 올라가고 춤추고 난리도 아니다”라고 주장하였습니다.

출처 : 더팩트

게다가 최진혁은 배우 백진희에게 친해지려고 야한 농담을 건넸다는 고백에, 한 누리꾼이 “도대체 어떤 친구들이길래 노는 방법이나 친구 사귀는 방법이 그러냐”는 직언을 날렸습니다.

출처 : 연합뉴스

이러한 논란이 들끓을 무렵, 코로나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시행하던 당시 최진혁이 유흥주점에서 몰래 술을 마시다 체포되었습니다.

출처 : 머니투데이

최진혁이 체포된 유흥주점은 간판도 없었으며, VIP만 입장할 수 있는 프라이빗한 룸X롱이라는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출처 : 최진혁 인스타그램

룸X롱 의혹에 대해서 그는 “코로나 19 상황에 조용히 대화할 곳을 찾다가 친구가 추천한 곳을 가게 됐다”고 해명했습니다.

출처 : 스포츠경향

하지만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서 “드라마에서 노래방 씬 있었는데 룸에서 놀던 실력 그대로 드러나더라”, “놀던 버릇 그대로 보여준 것 같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