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송지은 기자들 앞에서 공개된 “열애” 순간

출처 : SBS, 브레이크뉴스

배우 성훈과 걸그룹 ‘시크릿’ 출신 배우 송지은이 열애설에 휘말려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출처 : 사운드웨이브

성훈과 송지은은 OCN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라는 작품을 함께했었는데요.

출처 : OCN

성훈이 촬영 전에 송지은에게 머리를 쓰다듬는 스킨쉽을 하다가, 송지은이 카메라를 의식하고 피하는 장면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출처 : OCN

뿐만 아니라 카메라 뒤에서 대기하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성훈이 송지은에게 손을 잡으라고 내밀었는데요.

출처 : OCN

스태프가 촬영장을 정돈하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성훈과 송지은이 서로를 끌어안은 채 가만히 서 있기도 하였습니다.

출처 : OCN

성훈이 질주하는 신을 찍느라 호흡이 거칠어지자, 송지은이 이 모습을 걱정스럽게 올려다보았습니다.

출처 : OCN

송지은이 손가락을 흔들어보이며 몇 개로 보이냐고 확인을 하자, 성훈이 바로 송지은의 어깨를 끌어안았습니다.

출처 : OCN

뿐만 아니라 송지은이 힘들어하는 성훈의 어깨를 토닥이며 애교를 피우는 모습도 포착되었죠.

출처 : OCN

다른 촬영장에서 송지은이 성훈의 넥타이를 확 잡아당기는 장난을 피우자, 성훈이 송지은의 손가락을 깨무려는 제스처를 취하였습니다.

출처 : OCN

성훈이 다른 여배우와 호흡을 맞추고 있자, 송지은이 다가가 미리 데워놓은 핫팩을 손에 쥐어주기도 하였죠.

출처 : 스포츠서울

촬영장에서만 그런 것이 아니라, 드라마 제작발표회 자리에서 송지은과 성훈이 나란히 등장했다가 송지은의 구두가 벗겨져서 휘청거린 적이 있습니다.

출처 : 스포츠서울

앞서 가던 성훈이 이 모습을 보고 얼른 손을 뻗어 송지은을 바쳐주었는데요.

출처 : 스포츠서울

송지은이 구두를 고쳐 신으려고 하자, 성훈이 앞에 서서 송지은의 모습을 가려주었습니다.

출처 : 스포츠서울

송지은은 그런 성훈의 어깨를 붙잡은 채 구두를 고쳐 신어서 이슈가 되었죠.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서 “둘이 너무 잘 어울린다”, “보기 좋다. 둘이 그냥 사귀어라”, “지금껏 본 매너 중에 최고같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