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마 마마무 솔라도….?” 옥주현이 김호영 고소하며 몰래 한짓

출처 : 뉴스1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수 옥주현이 동료배우 김호영을 고소했습니다.

출처 : EMK, 이지혜 인스타그램

뮤지컬 ‘엘리자벳’으로 팬층이 두터워진 배우 김소현이 10주년 공연에 캐스팅되지 않고, 경력이 거의 없어 신참에 불과한 배우 이지혜가 캐스팅되어 논란이 되었습니다.

출처 : 중앙일보, 김호영 인스타그램

옥주현의 ‘인맥 캐스팅’ 루머가 퍼질 무렵, 김호영이 자신의 SNS 게시물에 ”옥장판”이라는 단어를 작성해서 문제가 된 것인데요.

출처 : 스포츠경향, 시어터플러스

이지혜가 옥주현의 기획사 ‘타이틀롤’에 소속되어 있어 문제가 된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옥주현이 ‘타이틀롤’의 이사로 활동 중이며, 이지혜는 ‘감사’ 역할을 맡아 이슈가 되었습니다.

출처 : KBS CoolFM

뿐만 아니라 KBScool FM 라디오 ‘김예원의 볼륨을 높여요’에 출연한 옥주현과 이지혜의 방송본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출처 : KBS CoolFM <김예원의 볼륨을 높여요>

옥주현이 이지혜에게 숙제를 내주며 뮤지컬 내공을 쌓는데 도와줬다며 ”너 이것도 못하면 뮤지컬 어떻게 할래?”와 같은 발언까지 하였습니다.

출처 : KBS CoolFM <김예원의 볼륨을 높여요>

이지혜가 성악 전공이라 모음 위주로 노래를 해, 옥주현이 ”너 지금 무슨 콩쿠르 나가는 애처럼 불러”라며 구체적으로 실력을 지적한 사례도 직접 공개하였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 방송을 보고 ”아직 배워야할 게 저렇게 많은 애가 무슨 주연;;;”, ”이지혜는 줄 잘 타서 승승장구하는구나”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출처 : MBC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

게다가 MBC 예능 프로그램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에 이지혜와 함께 출연한 옥주현이 ”잘 하는 후배를 좋아한다”고 말한 부분이 이슈가 되었습니다.

출처 : MBC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

옥주현은 일 잘하는 후배가 이지혜라며, ”알려주면 소화력이 참 좋다”며 이지혜를 칭찬하였습니다.

출처 : MBC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

많이 알려주고 싶은 후배라고 생각해 현재 있는 회사로 이지혜를 데려왔다는 옥주현의 말에, 누리꾼들의 반응이 심상치 않은데요.

출처 : 스포츠경향

누리꾼들 반응에, 뮤지컬계 관계자가 이지혜가 옥주현의 소속사에 들어와 ‘감사’ 자리를 차지한 것은 ”캐스팅과 관련이 없다”는 뉴스를 보도하였습니다.

출처 : SBS뉴스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서 인맥 캐스팅이 아무래도 맞는 것 같다는 루머가 퍼지자, 뮤지컬 ‘마타하리’에 캐스팅된 마마무 솔라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출처 : SBS뉴스

솔라가 첫 뮤지컬을 도전한다는 소식에, 수많은 네티즌들이 ”옥주현과 더블 캐스팅된 점”을 지적하고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옥주현 이지혜 인맥 캐스팅에 이어, 옥주현 솔라 인맥 캐스팅을 의심하며, ”뮤지컬판”의 아이러니함을 언급하고 있는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