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3. 양상국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1-74.jpg입니다

개그맨 양상국은 2013년 지인을 통해 만난 천이슬이라는 배우와 열애 중이라며, 연애 시작 1개월 만에 공개를 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덕분에 인지도 제로에 가까웠던 배우 천이슬은 이름 세 글자를 확실히 알리는 기회를 얻게 됐죠. 하지만 천이슬은 배우로서 별다른 활동을 하지 않아 양상국을 이용하는 것 아니냐는 의혹이 일기 시작했습니다.

항간에 제기되던 의혹에도 불구하고 양상국, 천이슬의 애정 행각은 끊이질 않았습니다. 양상국이 예능프로 <인간의 조건>에 멤버로 합류한 당시에는 천이슬이 직접 만든 쿠키를 들고 나와 포옹을 하는 모습을 공개했는데요.

천이슬은 ‘양상국 여자친구’라는 수식어와 함께 <해피투게더>, <위기탈출 넘버원> 등 각종 예능에 패널로 출연, 양상국과의 연애 애피소드를 토크 소재 삼아 자주 언급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유난을 떨더니 열애 약 1년여 만에 헤어지고 말았습니다. 바쁜 활동으로 자연스럽게 만남이 소홀해졌다는 것이 그 이유였는데요, 두 사람의 결별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들은 “그럴 줄 알았다”, “예상된 결말”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TOP2. 신성우

가수 신성우가 1996년에 여자친구를 공개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신성우의 여자친구는 당시 폭발적인 인기를 구가하던 배우 채시라였는데요.

신성우는 공연 도중 채시라가 올라오자 “사랑하는 내 애인”이라며 팬들에게 소개하는가 하면, 방송에서 함께 데이트하는 모습을 거리낌 없이 보여주었는데요.

게다가 모 패션 잡지사의 후원으로 해외 여행을 떠나 허니문 콘셉트의 화보 촬영까지 진행해 두 사람의 결혼설까지 터지고 말았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1997년 4월, 수많은 기자들 앞에서 결혼을 발표하며 축하를 받았는데요.

신라호텔에서 성대한 약혼식까지 치르더니 신성우와 채시라는 약혼 3개월 만에 파혼을 결정했습니다.

결혼 준비 과정에서 신성우는 검소하게, 채시라는 화려하게 하자는 데서 갈등이 불거져 파혼까지 치달은 것인데요.

이후 채시라는 배우 김태욱과, 신성우 역시 15세 연하 여성과 결혼해 각자 행복하게 지내고 있네요.

TOP1. 신동

슈퍼주니어 신동이 2010년 금기와도 같았던 아이돌 공개 연애에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신동이 슈퍼주니어 4집 앨범 <미인아> 땡스투에 숫자와 영어로 이루어진 암호를 기재한 것인데요. 팬들이 키보드를 조합해 해당 암호를 분석한 결과 “나리야 우리 결혼하자. 청혼하는 거야. 사랑해줄게. 영원히”라는 문장이 드러나 화제가 되었죠.

다른 아이돌이랑 다르게 친숙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 들고 일어설 줄 알았던 팬들이 응원을 해주자 신동이 방송까지 출연해 프로포즈를 했습니다.

SBS <강심장>에 출연하여 “키 150cm의 귀엽고 섹시한 여자친구가 있다”며 상견례를 앞두고 있다는 말을 남긴 것인데요.

하지만 신동은 당시 결혼할 것처럼 굴던 여자친구와 헤어지고, 2021년까지 미혼으로 지내고 있습니다.

“원작자의 동의하에 가공 및 발행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