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제훈 하트시그널3 인플루언서 결혼설 “일부로 터뜨렸다?”

출처 : 조선일보

배우 이제훈이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3’에 출연한 인플루언서와 결혼설에 휩싸였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서 이제훈이 유명 인플루언서와 결혼하려고 웨딩홀까지 예약했다는 이야기가 오가자,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출처 : 컴퍼니온 엔터테인먼트

하지만 이제훈 하트시그널3 인플루언서 결혼설에, 이제훈의 소속사 측에서 ‘최근 인터넷 게시판과 각종 커뮤니티, SNS 등을 통해 이제훈 사생활 관련 허위 사실이 유포됐다’며 적극적으로 부인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출처 : 채널A <하트시그널>, NEWSIS

소속사 측에서 허위 사실을 유포하면 법적인 조치까지 나설 예정이라고 강경 대응하자, 네티즌들 사이에서 이제훈 하트시그널3 프로그램 사이에 무슨 관계냐는 반응이 나오고 있습니다.

출처 : 스타투데이

대부분의 누리꾼들이 ‘이제훈 하트시그널3 둘이 엮인 일이 없다’며 인플루언서 측 소속사에서 이름을 알리기 위해 결혼설을 터뜨렸다는 설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와 동시에 이 인플루언서가 하트시그널3에 출연한 박지현이라는 추측이 제기되고 있는데요.

출처 : 스타투데이, 채널A <하트시그널>

박지현은 유튜버 프리지아와 같은 소속사로, 미디어에 노출되자마자 학력을 부풀렸다는 의혹에 노출됐습니다.

출처 : 박지현 유튜브 채널, 디올 공식 홈페이지 및 셀린느 정품 사진

게다가 프리지아처럼 금수저 컨셉을 잡아 짝퉁을 노출시켰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데요.

출처 : 여성조선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서 ‘이제훈이 이번에 영화 나오는 걸 알고 터뜨린 듯’, ‘톱배우 덕분에 제대로 주목받았겠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