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원빈 “웹툰 작가”설, 현재 ‘귀귀’로 활동 중?

출처 : 네이버영화

배우 원빈이 웹툰 작가 “귀귀”가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출처 : 나무위키

현재 원빈은 영화 ‘아저씨’를 끝으로 다른 작품 활동을 하고 있지 않아서 각종 루머가 형성되고 있는데요.

출처 : 토스, 퍼스트룩

원빈은 영화나 드라마를 찍는 대신, 광고를 촬영하거나 화보를 촬영하고 있습니다.

출처 : topstarnews

영화와 드라마 제작진 측에서는 원빈을 캐스팅하려고 끊임없이 출연 제안을 하고 있는데요.

출처 : 구글

하지만 원빈이 KBS2 드라마 ‘태양의 후예’, 영화 ‘부산행’, 영화 ‘신과 함께’, 영화 ‘군함도’ 등을 거절하였습니다.

출처 : 머니투데이

출연을 고사하다가 항상 주연 자리를 거절해, 원빈의 작품 활동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을 안타깝게 만들었죠.

출처 : 머니투데이

가장 최근에는 tvN 드라마 ‘불가살’을 거절하면서 “기획과 대본은 훌륭하지만 드라마로 복귀한다는 데 부담이 크다”고 전했는데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그런데 원빈이 웹툰 작가설에 휘말린 이유는 웹툰 작가 ‘귀귀’의 활동 시기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출처 : 나무위키

원빈이 2008년, 작품 활동을 쉬고 있을 시기에 웹툰 작가 ‘귀귀’가 ‘정열맨’이라는 작품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출처 : 나무위키

웹툰 ‘열혈 초등학교’도 이 시기에 시작돼서 2012년에 마무리되었는데요.

출처 : 나무위키

원빈이 2010년에 영화 ‘아저씨’를 끝내고 잠적할 시기에, 웹툰 ‘전학생은 외계인’ 연재가 시작돼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서 이를 두고 “원빈이 2015년 이후에 정열맨2, 뉴바이블, 귀귀 갤러리 작품에 몰두하고 있다”고 예측하였죠.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현재는 ‘럭비짱’이라는 작품을 연재 중이라며, 연기 활동은 2024~2025년에 볼 수 있을 거라고 예상하였습니다.

출처 : MBC 에브리원 <스타 더 시크릿>

실제로 원빈은 그림 그리는 취미를 가지고 있으며, 수준급의 그림 실력을 보여주었는데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이 소식을 접한 일부 네티즌들은 “다른 작가들은 귀귀 정체를 알까”, “본인 연기력이 별로니, 괜찮은 선택이지”와 같은 의견을 내비치고 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그와 반대로 다른 네티즌들은 “CF만 찍어도 연 50억 씩은 벌 텐데 말도 안된다”, “돈도 많이 벌어서 그냥 은퇴한 것 같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