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갑자기 라트비아행? 손예진 “독박육아” 논란

출처 : VAST Entertainment,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롯데엔터테인먼트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결혼 후 보인 행보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출처 : 스타투데이

최근에 손예진이 아들을 가졌다며, 12월에 출산할 예정이라는 소식을 전하였습니다.

출처 : NEWS1

임신 소식이 알려진 후에는, 손예진이 작품 활동보다는 신혼 밥상을 차리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었습니다.

출처 : YTN

반대로 현빈은 영화 ‘공조2’를 개봉하는 등, 여러 스케쥴을 소화하고 있죠.

출처 : 손예진 인스타그램

손예진은 작품 활동이 없는 시기에 자신의 SNS에 여행을 가는 사진을 자주 올릴 정도로 바깥 활동을 즐겼었는데요.

출처 : 손예진 인스타그램

하지만 결혼 후에는 현빈에게 밥상을 차려주는 등 음식하는 사진만 올라와, 내조 활동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출처 : YTN

현빈이 주연인 영화 ‘공조2’가 개봉했을 때에도 손예진이 관람 인증 사진을 남겨서 “조용히 내조하고 있다”는 기사가 보도되었죠.

출처 : OSEN

손예진이 현재 몸 상태로 소화 가능한 화보 촬영을 해도 대중들은 “임신 때문에 불어난 손예진의 체중”에만 집중하였습니다.

출처 : 조선일보

이러한 상황에서 만삭이 될수록 스케쥴을 소화하기 어렵다고 보고 있으며, 커리어 또한 주춤하거나 중단될 수도 있는 상황인데요.

출처 : 엑스포츠뉴스

그러던 와중, 한 언론 매체에서 “손예진이 독박육아를 하고 있다”는 기사를 보도하였습니다.

출처 : 경기연합신문

현빈이 영화 ‘하얼빈’에 캐스팅돼서 내년 1월에 라트비아로 향할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출처 : 경기연합신문

무려 한달 여동안 라트비아에서 묵을 예정이라서, 손예진이 독박육아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는 기사 내용이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이 기사를 접한 한 네티즌은 “12월 출산하고 내년 1월 20일에 현빈이 촬영차 해외로 나간대요”라며 손예진 독박육아와 관련된 의견을 나눴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이 네티즌은 “아빠가 된지 한 달 만에 장기간 집을 비워야 하는 만큼 아내 손예진도 ‘독박육아’에 나설 전망이다. 이 문장 때문에 남초 사이트에서 기자들 욕하고 난리다”라는 글을 남겼죠.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다른 네티즌들은 “기레기, 저걸 기사라고 쓰는 거냐”, “손예진이 독박육아?! 지나가던 개도 웃겠다”, “손예진이 독박육아한다고 한탄한 것도 아닌데…”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