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과 “빗썸회장” 그리고 ‘성유리’와의 수상한 관계

출처 : 후크엔터테인먼트, 온라인 커뮤니티, 이니셜 엔터테인먼트

배우 박민영의 전 남친으로 알려진 빗썸 회장이 성유리와도 수상한 관계를 보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출처 : 이코노미스트

빗썸 회장은 코인 상장을 해줄 때마다 뒷돈을 받았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데요.

출처 : 내외일보

빗썸 회장이 100억이나 되는 빚을 가지고 있다고 해명했으나, 빗썸 회장이 쓴 하루 술값이 1억원에 달했다는 기사가 보도되었죠.

출처 : 디스패치

박민영과 빗썸 회장이 함께 차에서 내리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박민영의 이미지에도 큰 손상을 입었습니다.

출처 : 서울경제

결국 빗썸 회장 때문에 박민영의 소속사도 압수수색을 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출처 : 조선일보

이 뉴스가 보도되자, 빗썸 회장이 성유리와도 연관이 있다는 사실이 드러났지만 성유리 측에서 “빗썸 회장과 모르는 사이”라는 입장문을 발표하였습니다.

출처 : 매일경제

그러나 성유리의 회사가 빗썸 회장으로부터 30억을 투자받은 부분이 발각되었습니다.

출처 : 매일경제

이에 성유리 측에서 “빗썸 논란 후 투자금 전액을 돌려줬다”고 해명하였죠.

출처 : 매일경제

이로 인해 성유리와 빗썸 회장과의 관계에 의문이 생기는 가운데, 성유리 측에서 공식적인 입장 발표를 하였습니다.

출처 : 매일경제

성유리의 회사 측에서 성유리 대표가 “제품 기획 및 디자인, 마케팅 쪽에만 관여”했고, 자금이나 투자 등은 동업자가 담당했다며, 성유리는 투자에 대해 잘 모른다고 답하였는데요.

출처 : 매일경제

하지만 성유리의 회사 측에서 압수수색이 시작되자, 주요 임원이 회사 주요 자료를 빼돌리고 CCTV 저장 기록을 삭제한 정황이 발견되었습니다.

출처 : 매일경제

뿐만 아니라 빗썸 회장이 타고 다니는 3억대 차량의 명의가 “성유리의 남편” 이름으로 되어 있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출처 : 매일경제

성유리는 “남편의 차를 빗썸 회장이 대여한 줄 몰랐다”, “두 사람의 친분에 대해 알지 못한다”고 강조했는데요.

출처 : 스타투데이

이와 동시에 순식간에 변해버린 성유리의 얼굴이 화두에 오른 적이 있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 “성유리 보면서 참 욕심 많고 허영심 많은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얼굴이 그 사람의 세월에 맞게, 흔적이 남는다는 말이 있다”, “성유리 남편이 나이도 적은 빗썸 회장한테 형님이라고 하는 거 웃겼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