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나래바 술자리ㅅ추행 논란 “잘생긴 남자 중요부위를….”

출처 : 경향신문

개그우먼 박나래가 나래바와 같은 술자리에서 남성들을 ㅅ추행한다는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출처 : MBC <나 혼자 산다>

박나래는 방송에서도 유흥을 좋아해 집안에 바를 만들어서 잘생긴 남자 연예인들을 초대하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출처 :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나래바를 다녀온 남자 연예인들이 박나래가 남자에게 술을 먹이고 노골적인 스킨쉽을 한 사실이 드러나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출처 : JTBC <갬성캠핑>

박나래가 있는 술자리에 다녀온 일반인 A씨도 ㅅ추행을 당해 수치심을 느꼈다고 하는데요. 박나래가 대놓고 중요부위를 만졌다고 폭로해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서 동료 개그맨들이 공개한 사생활들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출처 : 케이블TV 스트리온 <트루 라이브쇼>

케이블TV 스트리온 ‘트루 라이브쇼’에 출연한 김기욱과 남창희가 박나래를 두고, “몸집이 작지만 치부의 압축덩어리다”고 밝힌 것인데요.

출처 : 케이블TV 스트리온 <트루 라이브쇼>

뿐만 아니라 남창희가 “박나래는 방송에 못 나가는 치부밖에 없다. 술 마시면 술자리에 있는 자기 눈에 보이는 남성들을 ㅅ추행한다”는 사실을 고백하였습니다.

출처 : 케이블TV 스트리온 <트루 라이브쇼>

김기욱은 “술먹다 기분좋게 스킨십을 할 수도 있다. 근데 기분 나쁘면 ㅅ추행 아니냐”는 농담섞인 발언이 이제서야 이목을 끌고 있는데요.

출처 : 케이블TV 스트리온 <트루 라이브쇼>

출연자가 “(박나래가) 어디를 만진 거냐”고 묻자, 김기욱과 남창희가 “여기까지 하겠다”고 언급해 네티즌들의 뭇매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출처 : MBC <라디오스타>

대부분의 누리꾼들이 이에 대해서 “이제보니까 개그맨들이 돌려깐거네”, “그래서 나는 박나래가 방송 나올 때마다 채널 돌린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