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준 결혼식 안 갈거라고!” 장우혁이 문희준 손절한 정황

출처 : 세계일보

보이그룹 H.O.T 멤버 장우혁이 문희준의 결혼식을 일부로 참석하지 않을 정도로 사이가 틀어졌다는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출처 : 매일경제

장우혁은 오래 전부터 팬클럽과 자원봉사를 하며, 1억원을 기부하는 등 선행을 해올 정도로 항상 겸손하고 또래보다 진중한 태도를 보여왔습니다.

출처 : JTBC <냉장고를 부탁해>

그와 반대로 문희준은 인기가 많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나이 많은 후배인 god의 인사를 받지 않을 정도로 거만한 태도를 보였는데요.

출처 : MBC <라디오스타>, TV Daily

오죽했으면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god 멤버 김태우가 문희준이 인사를 받아주지 않아서 화가 난 윤계상이 “따라가면서 계속 인사를 했지만 받아주지 않았다”는 이야기까지 꺼냈는데요.

출처 : SBS <매직아이>

이뿐만 아니라 문희준은 H.O.T가 해체한 후, 솔로 활동을 하고 있을 때 god 인기가 더 많아, 음악 방송의 마지막 순서를 장식할 수 있었습니다.

출처 : SBS <매직아이>

그런데 문희준은 자신의 인기가 떨어졌다는 사실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마지막 순서를 해야겠다”고 고집을 피운 것인데요.

출처 : SBS <매직아이>

이 사실을 전해들은 god의 리더 박준형이 “우리는 그런 건 중요하지 않다. 희준이한테 양보해주라”고 발언하였습니다.

출처 : KBS2 <해피투게더>

기어코 마지막 순서를 차지한 문희준은 당연히 같은 멤버였던 장우혁과도 갈등이 잦았습니다.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장우혁이 “문희준과 화해는 했지만 앙금은 남아있다”고 언급하였습니다.

출처 : 장우혁 친구의 인스타그램

게다가 장우혁이 문희준의 결혼식에 참석하지 않은 날, 장우혁의 친구 SNS에 모습을 드러냈는데요.

출처 : 문희준 갤러리에 올라온 한 팬의 일화

장우혁과 장우혁의 친구들이 술자리에서 찍은 사진이 업로드되자,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팬들 사이에서도 문희준 인성은 이미 소문나있다”, “결혼식도 안 갈 정도면 진짜로 싫어했나보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