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김가람 “학폭 피해자” 증거 공개! 충격 보도

출처 : 스타투데이

걸그룹 르세라핌의 멤버였던 김가람이 학교폭력 가해자가 아니라 피해자라는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출처 : 쏘스뮤직, 온라인 커뮤니티

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김가람의 이름과 욕이 적혀있는 책상 사진을 공개한 것인데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책상 사진에는 ”김가람 X신”, ”김가람 병X년”, ”김가람 ㅗ”과 같은 글씨가 써져 있었습니다.

출처 : 아이뉴스24

하지만 김가람은 학교폭력 논란으로 르세라핌에서 탈퇴당한 것은 물론, 소속사 자체에서도 전속계약 해지를 발표했는데요.

출처 : 중앙일보, 한경

감가람의 학교폭력 논란이 제기될 때만 해도, 소속사 측에서 ”학교폭력 가해자가 아닌 피해자”라고 주장한 적이 있었습니다.

출처 : 스포츠경향, 온라인 커뮤니티

결국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김가람 때문에 학교폭력 대책 자치위원회까지 열려서 5호 처분을 받은 사실이 드러나버렸죠.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5호 처분은 학내외 특별교육이수와 심리치료를 병행해야할 정도로 심각한 수준의 학교폭력이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현지 변호사 또한 학교폭력 5호 처분은 ”변호사비용이 성인 형사사건 못지 않게 들 정도”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출처 : 쏘스뮤직, 온라인 커뮤니티

실제로 김가람으로 의심되는 네티즌이 지식인에 ”학교폭력예방 제 17조제 1항제 5호가 지워질 수 있을까요?”라는 글이 올라오기도 했는데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내에서 ”김가람 친구들이 고래고래 소리 지르면서 폭로한 애들 찾아내서 팬다”는 글이 업로드되기도 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김가람이 중학생 시절 주고받았던 메시지 또한 아직까지 회자되고 있죠. 하지만 이 메시지 내역은 교묘하게 편집되어 있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전체 내용을 살펴보면 학교폭력을 가한 것이 아니라, 친구에게 욕설을 뱉으며 ”전화받으라”고 재촉하는 내용이었죠.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뿐만 아니라 김가람이 르세라핌에서 탈퇴당한 후에, 버거킹 알바를 하고 있다는 루머도 떠돌고 있는데요.

출처 : 유튜브 채널 <동네변호사 룡변>

유튜브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학폭전문변호사가 ”학폭으로 인해 5호 조치가 내려진 경우라면 특정범위의 점수를 기준을 부과한 것이 아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동네변호사 룡변>

가해 학생의 선도교육에 필요하거나 심의위원회가 의결할 경우, 다른 본조치에 의해 제5호 조치가 병과해서 부과된 것이라고 주장했는데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서 ”김가람 진짜로 학교폭력 당한 거였나?”, ”지금 생각해보니까 탈퇴할 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아”, ”가람아, 돌아와”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