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치미PD가 무릎꿇었다” 박수홍한테 갑질하다 참교육당한 예능PD

출처 : MBN <속풀이쇼 동치미>

박수홍이 아무런 예고도 없이 MBN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 MC자리를 박탈당했다는 루머가 퍼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출처 : 나무위키

박수홍은 무려 10년동안 ‘속풀이쇼 동치미’와 함께했는데요.

출처 : 중앙일보

박수홍이 박수홍 아내 스폰서설 논란, 분양받은 고양이를 주워온 것처럼 연기하고 있다는 박수홍 형수의 절친이 유포시킨 악플로 인해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대부분 하차하게 되었습니다.

출처 : MBC <라디오스타>

하지만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만 박수홍을 믿고 하차시키지 않는 의리를 보여주었습니다.

출처 : 머니투데이

그러다 연예기자 출신 유튜버의 제보로, “박수홍이 동치미에게 손절당했다”는 사실이 적발되었습니다.

출처 : 머니투데이

박수홍과 함께 MC를 보던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최은경이 1인 체제로, 아무런 설명없이 방송을 진행하고 있어 논란이 된 것인데요.

출처 : 머니투데이

코로나19나 스케줄로 자리를 비우게 되면 MC나 패널들이 설명을 해주었지만, 이 날 만큼은 이상하게 박수홍의 빈자리를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출처 : 머니투데이

게다가 녹화에 참여했던 관계자가 “박수홍이 MC에서 하차하게 될 것”이라고 증언하였죠.

출처 : 머니투데이

이 제보를 전해들은 연예기자 출신 유튜버가 “박수홍과 동치미 측에서 갈등이 있었다”며 KBS2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언급하였습니다.

출처 :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박수홍이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집을 공개하지 않고,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집을 공개해서 트러블이 생긴 것인데요.

출처 : 머니투데이

‘속풀이쇼 동치미’ 고위 관계자 측에서 “박수홍이 왜 동치미가 아닌 편스토랑에서 집을 공개하냐”, “어려운 시절 끝까지 한 프로그램인 동치미에서 공개했어야지”와 같은 말로 항의하였죠.

출처 : 머니투데이

게다가 박수홍이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박수홍의 아내까지 공개하겠다고 나서서, 결국 ‘속풀이쇼 동치미’ 측에서 박수홍을 손절했다는 설이 불거지고 있습니다.

출처 : MBN <속풀이쇼 동치미>

하지만 ‘속풀이쇼 동치미’는 스타의 집에 방문해 관찰하는 예능이 아니고, 여러 패널들이 모여서 토크하는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출처 :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그와 반대로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스타의 집에 방문해서 요리를 하는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이와 관련된 갑론을박이 펼쳐지고 있는데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서 “말도 안되는 이유로 저렇게 하는 건 부당한 처사다”, “동치미는 박수홍을 버리고 싶었던 거 아니냐”, “동치미 관계자들 진짜 졸렬하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

결국 이로 인해 ‘속풀이쇼 동치미’ 측에서 연예기자 출신 유튜버를 통해 “박수홍은 동치미에서만 특별히 휴가를 준 것 뿐이다”와 같은 해명을 펼쳤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

‘속풀이쇼 동치미’ 측 주장에 의하면, 박수홍은 지난 10월부터 잠시 휴식기를 갖고 있으며 2개월 간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출처 :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그런데 박수홍이 굳이 휴식 기간에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촬영하고 있어 “동치미 측 주장이 맞냐”, “박수홍 짤라놓고 거짓말하는 거 아니냐”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