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밀스 아내 “래퍼 ㅂㅅㄱ이 ㅅ관계 몰카 찍었다” 폭로

출처 : 던밀스 아내 B씨의 인스타그램, SBS뉴스

래퍼 던밀스의 아내 B씨가 래퍼 A씨의 범죄 사실을 폭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출처 : 던밀스 아내 B씨의 인스타그램

던밀스 와이프 B씨가 자신의 SNS를 통해 “DM으로 여자 만나고 다닌다는 것까지만 얘기하네? 그 뒤에 몰카 찍어서 사람들한테 공유했던 것들은 얘기 안 하네?”라는 글을 게재한 것인데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뿐만 아니라 “양심적으로 반성했으면 그런 말도 방송에서 못했을텐데 그런게 전혀 없었나 보네. 그만하면 좋겠다. 점점 경찰서에 신고하고 싶어지니까”라는 말까지 덧붙여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출처 : 던밀스 아내 B씨의 인스타그램, 텍스트뉴스

던밀스 아내 B씨는 친한 동생의 잠자리 동영상이 유포되고 있다며 “친한 동생이 그렇게 찍힌 사진, 보낸 카톡 내용 다 가지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출처 : 정준영 인스타그램, SBS뉴스

여성들과의 잠자리 동영상을 단톡방에 유포해 징역을 살고 있는 가수 정준영까지 언급하며 래퍼 A씨를 향한 거센 비난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출처 : 던밀스 와이프 B씨의 인스타그램, SBS뉴스

심지어 래퍼 A씨의 비인간적인 행각으로 인해 스스로 목숨을 끊은 여성도 있었다는 제보까지 공유되고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바퀴달린입>

래퍼 A씨가 누구인지에 대해 네티즌들이 수많은 래퍼들을 언급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방송에서 “DM으로 여성을 만나고 있다”고 이야기한 래퍼 뱃사공이 언급되고 있습니다.

출처 : MBC뉴스

일부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서 “던밀스 반응 보니까 뱃사공이 맞는 것 같다”, “바퀴달린입에서 팬 됐는데 뱃사공 실망이다”와 같은 반응을 내비치고 있습니다.

출처 : 온라인커뮤니티

반면, 대부분의 누리꾼들이 “뱃사공이 아닐 수도 있다”, “던밀스 와이프가 직접적으로 말한 건 아니니까 섣부른 판단은 하지말자”와 같은 반응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