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에서 사는 순간 바로 버리게 되는 물건 TOP3

출처 : 연합뉴스

분명 장볼거리를 적어갔는데 다이소에만 들어가면 생각보다 많이 사게 되지 않나요?

출처 : 다이소 공식홈페이지

그래서 오늘은 다이소에서 사면 완전 손해인! 다이소에서 사는 순간 바로 버리게 되는 물건 TOP3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TOP3. 디지털 탁상 시계

출처 : 네이버 블로그 <옆집 남자의 은밀한 식생활>

다이소에서 판매 중인 탁상시계 5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 네이버 블로그 <옆집 남자의 은밀한 식생활>

하지만 다이소 퀄리티는 랜덤이라는 말이 있듯이 디지털 탁상 시계 역시 불량인 제품이 많습니다.

출처 : 네이버 블로그 <옆집 남자의 은밀한 식생활>

알람이 울리지 않거나, 시간이 안 뜨고 온도와 습도만 뜨는 오류가 잦은 제품인데요.

출처 : 네이버 블로그 <옆집 남자의 은밀한 식생활>

게다가 알람소리가 굉장히 크지만 음량 조절이 되지 않아서 구매를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TOP2. 스마트폰용 삼각대

출처 : Sirui

여행갈 때 필수인 스마트폰용 삼각대! 요즘은 SNS를 통한 소통이나 유튜브 채널 활동을 위해 삼각대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출처 : 티스토리 <황금시계의 꿈꾸는 블로그>

하지만 다이소에서 판매 중인 스마트폰용 삼각대는 2~5천원이지만 정말 그 정도의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출처 : p.H.stories

스마트폰을 고정하는 거치대와 다리 부분이 부실해서 잘못하다가는 액정을 깨먹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출처 : 달팽이멘토의 세상굴리기

액정값이 두려우신 분들은 다이소 제품이 아닌, 다른 제품의 후기를 꼼꼼히 확인하고 구입하셨으면 하네요.

TOP1. 멀티탭

출처 : 네이버 블로그 <일상의 소중함>

다이소 멀티탭은 5천원이라는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출처 : 도난이의 탐방소

하지만 다이소 멀티탭은 과부하가 쉽게 걸려서 콘센트 구멍이 많은 걸 사도 다 사용하기가 어렵습니다.

출처 : 맛살킬러 작업실

무작정 다 꽂아서 사용하다보면 갑자기 정전되는 일을 겪으실 수 있는데요.

출처 : 금강일보

다소 위험할 수 있으니 다이소 멀티탭 구매할 돈으로 조금 더 보태서 좋은 멀티탭을 구매하시길 바랍니다.